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유니포어, 서비스형 지식으로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전환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킬 엑스-스트림 발표

2024-09-22 13:40 출처: Uniphore

팔로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최대 AI 네이티브 기업 중 하나인 유니포어(Uniphore)가 정형 및 비정형 멀티모달 데이터를 기업 전체의 도메인별 지식으로 산업화하는 획기적인 플랫폼 기능인 엑스-스트림(X-Stream)을 공개했다. 엑스-스트림은 서비스형 지식(knowledge-as-a-service)을 지원해 기업이 자체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형성할 수 있도록 강력한 도구, 커넥터 및 제어 기능을 합한다.

유니포어의 엑스-플랫폼(X-Platform)에 필수 계층으로 자리 잡은 엑스-스트림은 기업이 AI 주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는 기업이 콘텐츠 관리, CRM, 데이터 웨어하우스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소스의 자체 데이터를 활용해 디지털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회사의 일련의 제품 발표 중 최신이다.

유니포어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우메시 사크데프(Umesh Sachdev)는 “기업 전반에 걸쳐 AI 채택이 가속화됨에 따라 확장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잠재력을 활용하는 것이 CIO의 최우선 과제가 됐다”며 “엑스-스트림을 통해 유니포어는 세계 최대 기업에 데이터를 지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괄적인 툴킷을 제공해 진화하는 기술 스택 내에서 AI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엑스-스트림은 AI 채택을 위한 글로벌 경쟁에서 적절한 순간에 등장했다.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식 혁신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로, 기업에게는 몇 주에서 몇 달까지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2025년 한 해 동안 생성형 AI 프로젝트의 30%가 개념 증명 후 낮은 데이터 품질, 부적절한 위험 통제 또는 비용 증가로 인해 포기될 것으로 가트너는 추정했다.

엑스-스트림은 기업이 지식 소스를 통합하고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이를 강화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고급 검색 증강 생성(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RAG) 기능, 엔터프라이즈급 지식 그래프, 유니포어의 미세 조정 모델 라이브러리에 대한 접근을 통해 기업은 AI 지원 지식을 활용해 정확한 답변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다.

투명성과 신뢰성은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업 신뢰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 엑스-스트림은 사실성, 청크 속성, 관련성 및 환각 감지와 같은 기능으로 증거 관리를 최적화해 결과의 정확성을 보장하고 편향을 완화한다. 또한 엑스-스트림은 보안, 가드레일, 유연성을 핵심으로 구축됐으며 모듈식 API 통합, 구성 가능한 가드레일 및 강력한 액세스 제어를 통해 엄격한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를 보장한다. 엑스-스트림은 이미 엔터프라이즈 기능 전반의 도메인별 AI 모델 외에도 인지 검색 기능을 통해 유니포어의 AI 애플리케이션 중 일부를 지원하고 있다.

엑스-스트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카트너 IT 심포지엄(Gartner IT Symposium)에서 유니포어 부스 #1047을 방문하면 된다.

유니포어의 제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알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최신 논평을 계속 따라갈려면 유니포어의 블로그를 팔로우하거나 링크드인, 엑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니포어와 연결하면 된다.

유니포어 소개

유니포어는 수십년 동안 성공을 입증한 선도적인 B2B AI 네이티브 기업이다. 확장성을 위해 설계되고 기업 니즈에 맞게 조정된 유니포어는 여러 산업과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배치에 걸쳐 실질적인 비즈니스 영향을 제공하는 AI 혁신을 주도한다. 유니포어의 멀티모달 AI 및 데이터 플랫폼은 이러한 혁신의 중심에 있으며, 기업이 AI 에이전트를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니포어의 AI 엔진 룸(AI Engine Room)을 통해 조직은 데이터를 활용하고 확장 가능한 도메인별 AI 모델을 생성해 기업 지식을 민주화하는 동시에 보안, 주권 및 신속한 가치 제공을 보장할 수 있다. 현재 유니포어의 기술은 20개국 1600개 기업에서 75만 명 이상의 최종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포어와 같은 AI는 없기 때문에 유니포어의 비할 데 없는 역량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