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IGM세계경영연구원이 미래를 선도하는 경영자들을 위한 ‘2025년 상반기 IGM 트렌드 조찬’ 회원을 모집한다.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C-Level 50인만 참석할 수 있는 소규모 최고 경영자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트렌드는 기회다. 변화를 먼저 읽는 자만이 시장을 선도한다’는 슬로건 아래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IGM 트렌드 조찬은 급변하는 시대에 경영자들이 단순한 회사 내부 관리자가 아닌 외부의 변화를 가장 먼저 포착하고 조직에 통합할 수 있는 ‘Insight Maker’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메가트렌드부터 K 트렌드, AI 기술과 미래산업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경영진들에게 실질적인 통찰력과 실행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에는 ‘회계와 기업 내 정치권력의 숨겨진 메커니즘’, ‘트럼프 2.0 시대의 글로벌 격변과 한국의 서바이벌 플랜’,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는 K-컬처의 7가지 성공 코드’ 등 시의성 있는 강연이 예정돼 있다. 또한 ‘무인화 시대의 필승 AX 전략’과 ‘글로벌 규제 강화 시대의 ESG 리스크 대응법’ 등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결정짓는 핵심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SK주식회사, 현대모비스, GS리테일, LS글로벌, 재능그룹 등 다양한 굴지의 기업 CEO와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실제 경영 고민과 질문을 나누며 연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는 특별한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관심 있는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와 C-Level 임원은 2월 13일까지 IGM CEO 멤버십 팀 김나영 차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IGM세계경영연구원 소개
IGM세계경영연구원은 2003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20만 명이 넘는 CEO와 임직원의 리더십과 전문역량을 키우고 지식으로 기업의 전략실현과 성장을 돕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교육 전문 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