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글린트, 팝업스토어·펀딩 등 인기몰이… 공식 홈페이지 오픈

프리미엄 리큐르 브랜드 글린트, 출시 2개월 만에 초도물량 ‘완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서 시음 행사 마련

2024-07-03 16:39 출처: 글린트증류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팝업 행사에 진열된 ‘글린트’ 리큐르

서울--(뉴스와이어)--글린트증류소는 논산 딸기와 전통주 명인의 기술로 제조된 프리미엄 리큐르 브랜드 ‘글린트’가 공식 홈페이지(www.glint1968.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린트는 글린트증류소에서 지난 5월 출시한 K-리큐르로, 3대에 걸친 궁중비법을 보유한 명인의 기술력과 논산 딸기의 맛을 더한 신개념 전통주다.

K-pop 아티스트 선미가 모델로 활약, 전통주 시장에 새바람을 예고하며 출시 이후 5곳 이상의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으로 초도물량을 완판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린트증류소는 이번 글린트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린트 1병 구매 시 하이볼 글라스잔과 오로라PVC백을 증정한다.

또 특별한 사연과 함께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자 중 1명을 선정해 글린트를 1병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공식 오픈과 함께 글린트를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행사도 마련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 오후 6시 이후 방문객에게 글린트 칵테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글린트증류소는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을 통해 글린트를 구매한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이 많아 제품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글린트는 타 전통주가 시도하지 않은 특별한 장소, 다양한 연령층 대상의 많은 행사를 기획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전통주가 젊어졌다’, ‘전통주답지 않은 신선함이 돋보인다’는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