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제5회 연례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데이터 백업 솔루션’ 선정

권위 있는 국제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데이터 기술 제품 및 회사를 인정

2024-04-17 17:2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랜섬웨어 복구를 위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계층형 에어갭 생성), 지연 삭제 및 불변성을 포함하는 리텐션 타임록을 갖춘 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오늘 자사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가 글로벌 데이터 기술 시장의 최고 회사, 기술 및 제품을 인정하는 독립 시장 인텔리전스 기관인 데이터 브레이크스루(Data Breakthrough)에서 실시한 제5회 연례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Data Breakthrough Awards)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데이터 백업 솔루션(Data Backup Solution of the Year)’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의 획기적인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는 포괄적인 보안, 랜섬웨어 복구, 다중 재해 복구 옵션 등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백업을 디스크 캐시 랜딩 존에 직접 기록하여 인라인 프로세싱을 피하고 최고 수준의 백업 성능을 보장하므로 백업 기간이 짧아진다. 적응형 중복 제거 기능은 강력한 복구 지점(RPO)을 위해 백업과 동시에 중복 제거 및 복제를 수행한다. 데이터가 리포지토리 계층으로 중복 제거되면서 재해 복구(DR)를 위해 두 번째 데이터 센터 사이트나 퍼블릭 클라우드에 복제될 수도 있다. 엑사그리드는 포괄적인 보안을 갖춘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된 길이의 백업 기간을 보장한다. 어플라이언스에는 디스크, 프로세싱 성능, 메모리 및 대역폭이 포함되며 추가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할 수 있다. 시스템은 고정된 길이의 백업 기간을 유지하면서 선형적으로 확장되며 고객은 필요한 용량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 데이터는 모든 리포지토리에서 자동 로드 밸런싱 및 전역 중복 제거를 통해 네트워크 비연결 리포지토리 계층으로 중복 제거된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최근 시장의 모든 백업 스토리지에 대해 가장 큰 단일 스케일아웃 시스템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는 EX54, EX84, EX189의 세 가지 새로운 어플라이언스 모델을 자사 제품 라인에 추가했으며, 랙 공간 효율성을 위해 모든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를 2U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빌 앤드류스(Bill Andrews)는 “2024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업계의 인정을 받은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우리는 백업을 최적화하는 스토리지를 구축하는 공급업체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백업 성능, 복원 성능 및 데이터 증가에 따른 확장성을 향상하기 위해 특별히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구축했다”면서 “백업의 경제성은 성능만큼 중요하다. 우리는 최대 규모의 독립 백업 스토리지 공급업체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조직이 백업과 관련하여 직면하는 모든 과제를 제거한다는 목표로 솔루션을 계속 혁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례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는 데이터옵스, 데이터 분석, AI,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데이터 스토리지 등을 포함한 다양한 범주에서 전 세계 데이터 기술 혁신가, 리더 및 선지자들을 인정하기 위해 설립된 최고의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제5회 연례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후보를 추천받았다.

데이터 브레이크스루의 총괄책임자 스티브 요한슨(Steve Johansson)은 “엑사그리드 백업 스토리지는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과 함께 빠른 백업 수집 및 복원 성능, 포괄적인 보안 기능, 네트워크 비연결 계층 및 확장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조직들은 백업과 관련하여 백업 및 복원 성능에 종종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복 제거를 비롯한 엄청난 양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아키텍처, 지속적인 혁신, 최고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을 위한 헌신은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차별화한다. 2024년 ‘올해의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선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확장형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 역량이 있으며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최저 비용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기간을 보장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독립국가연합(CIS),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스페인,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exagrid.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회사와 연결하면 된다. 엑사그리드의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고객이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둘러보고 이제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이유도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NPS는 +81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소개

기술 혁신 및 리더십을 위한 시장 인텔리전스 및 인식 플랫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공업체인 테크 브레이크스루(Tech Breakthrough) 조직의 일부인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프로그램은 데이터 기술, 서비스, 회사 및 제품의 혁신과 시장 파괴를 기리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데이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프로그램은 데이터 분석, 관리, 인프라 및 하드웨어, 스토리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을 포함한 범주에서 데이터 회사 및 솔루션의 성과에 대한 대중의 인정을 위한 포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DataBreakthrough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ch Breakthrough LLC는 당사의 인정 프로그램에 설명된 어떠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수상 자격이 있는 공급업체만 선택할 것을 조언하지도 않는다. Tech Breakthrough LLC 수상은 Tech Breakthrough LLC 조직의 의견을 바탕으로 하며 실제 사실의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Tech Breakthrough LLC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인정 프로그램과 관련한 모든 명시적 및 묵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3272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