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데이브 앤 버스터스, 국제적 성장 모멘텀 가속

데이브 앤 버스터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흥미진진한 새 벤처 사업으로 국제적 입지 확대

2024-04-02 13:30 출처: 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

댈러스--(뉴스와이어)--데이브 앤 버스터스(Dave & Buster’s)의 음식, 음료 및 엔터테인먼트의 궁극적인 목적지인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가 중추적인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지속적인 국제적 확장을 발표했다.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도미니카 공화국에 두 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계약을 최종적으로 체결하여 전체를 국제적 발전을 위해 계획된 33개의 매장으로 증가시켰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의 최고국제개발책임자(Chief International Development Officer, CDO)인 안토니오 바우티스타(Antonio Bautista)는 “우리는 도미니카 공화국으로의 확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며, 이는 우리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이정표를 나타낸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지역 엔터테인먼트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에 혁명적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그룹 파이스(Group Pais)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상당한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다. 도미니카 공화국의 활기찬 시장은 우리다 새로운 손님들에게 데이브 앤 버스터스의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우리의 혁신적이고 소비자 우선주의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그룹 파이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이 지역에서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시장 진입에 대한 흥분을 공유했다.

그룹 파이스의 최고경영자(CEO)인 후안 카를로스 파이스(Juan Carlos Pais)는 “우리는 데이브 앤 버스터스를 도미니카 공화국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비할 데가 없는 엔터테인먼트와 식사의 조합을 제공하겠다는 이 브랜드의 약속은 혁신적인 경험에 대한 시장의 요구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나라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재정의할 것을 약속한다”라며 새로운 벤처에 대해 논평했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특정 시장 요구건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맞춤형 입지와 현지 선호도와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역적 반향이 큰 메뉴 제공의 현지화를 포함한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구현했다. 또한 유연한 가격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점적인 동적 가격 책정 모델을 도입했고, 인구 통계학적으로 아직 불가지론적이면서도 현지에서 실행 가능한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시장에서 스스로를 차별화하기 위해 고유한 오락 전략 및 패키지를 구현했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또한 고객을 위해 현지화된 엔터테인먼트와 심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경쟁이 치열한 사교 공간에서 고객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몰입형 경험을 도입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전 세계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 소개

1982년에 설립되어 미국 텍사스주 코펠에 본사를 둔 데이브 앤 버스터스(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는 북미 지역에서 222개 공연장을 소유한 운영업체로, 데이브 앤 버스터스와 메인 이벤트(Main Event) 등 두 개의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미국 내 42개 주, 푸에르토리코, 캐나다에 163개의 데이브 앤 버스터스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잇 드링크 플레이 앤드 와치(Eat Drink Play and Watch)’를 모두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매장은 앙트레와 에피타이저 전체 메뉴, 전체가 엄선된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 게임 플레이,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TV 이벤트 시청을 중심으로 한 폭넓게 구색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명소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미국 내 20개 주에 걸쳐 59곳의 메인 이벤트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며 첨단 볼링, 레이저 태그, 수백개의 아케이드 게임, 가상현실 등을 제공함으로써 그 매장을 가족들이 서로 교감하며 추억을 쌓기에 완벽한 장소로 만든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daveandbusters.com 및 mainevent.com 을 방문하면 된다.

그룹 파이스 소개

그룹 파이스는 도미니카 시장에서 30년 이상 다양한 일련의 니즈를 충족시켜온 소매, 부동산, 에너지, 서비스 및 상업 기업의 대기업 복합체이다. 제품 품질과 서비스 우수성에 대한 집중과 수준 높은 자격을 갖춘 파트너들을 통해 그룹 파이스는 영업을 하고 있는 다양한 부문에서 최적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그룹 파이스는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프랜차이즈의 운영 및 대리 뿐만 아니라 부동산, 상업, 서비스 및 에너지 부문의 중요한 운영을 통해서도 다양한 시장의 모험적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그룹 파이스는 2008년부터 저렴한 럭셔리, 식품 및 음료 소매 시장에서 쌓은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미니카 공화국의 모든 주요 쇼핑 센터에서 전략적 포지셔닝과 입지를 확보할 수 있었다. 그룹 파이스가 거둔 성공은 지역 차원에서 자신의 입지를 키우고 지역 내에서 자신의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도록 자극했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visit www.pais.do 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74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