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1879MG, 마스터플레이버 20 출시 1주년 기념 전 품목 1+1 이벤트 진행

글로벌 향료 전문기업 아로마라인이 조향한 향료 키트
홈베이킹 인기로 커지는 ‘집빵족’ 시장 노려

2023-01-27 15:14 출처: 일팔칠구엠지

마스터 플레이버 20 1+1 증정 이벤트 진행

제과 제빵 전용 향료 마스터 플레이버 20 홍보 영상

성남--(뉴스와이어)--1879MG(대표 이민지)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G커머스가 ‘마스터플레이버 20’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전 품목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스터플레이버 20은 소비자 선호 제빵 판매 순위 TOP 20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과제빵 전용 향료로, 합성 향료의 장점을 극대화해 고열에서도 제품 고유의 향이 소실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향료 보관에 특화된 전용 용기로 제작돼 장기 보관이 가능하며, 소량(재료 대비 0.15% 사용 권장)으로도 깊은 풍미를 제공해 개인사업자 및 홈베이킹을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향은 △구운 마늘향 △티라미수향 △구운 감자향 △커스터드향 △달고나향 △군고구마향 △쿠키향 △헤이즐넛향 △밀크향 △크림향 △치즈향 △모카향 △초콜릿향 △버터향 △호두향 △바닐라향 △유자향 △바나나향 △딸기향 △녹차향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1879MG의 자사몰 ‘MG커머스’에서 구매 시 적용되는 혜택이다.

이민지 1879MG 대표는 “마스터플레이버 20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코셔와 할랄 인증뿐만 아니라 국내 대기업 및 대형 프랜차이즈 공급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