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이컴퍼니 제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대상/블록체인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팀에이컴퍼니(대표 박시우)가 1월 12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제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대상/블록체인 솔루션 부문 대상을 받았다.
고객감동 경영과 선진 경제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을 수상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이 올해로 17회를 맞았다. 이 행사는 고객만족 우선 경영을 지향하는 우수기업을 발굴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 감동을 제공하는데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는 행사다. 금융대상 부문에서는 ABL 생명이 보험 부문, DGB캐피탈은 캐피탈 부문으로 연속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팀에이컴퍼니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컨설팅, 기획, 디자인,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마케팅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HTS 시스템을 시작으로 기존 디지털 자산 거래 환경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이용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해외 구매 대행 사업을 비롯한 유통 시장 분야와 부동산 영역까지 확대해 전략적·안정적 수익원을 갖춘 미래 지향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 미디어,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분야의 기업과 업무 제휴(MOU)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 전반에 블록체인 미래 기술의 영향력을 늘리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박시우 대표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감동을 전하기 위해 평소 해오던 노력이 결실을 보아 이렇게 국내외 인지도 있는 기업들과 나란히 수상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이용자들 만족과 고객과 소통·신뢰를 최우선시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블록체인 영역의 발전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유지하는 일뿐만 아니라 현 블록체인 업계 자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약을 이루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개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은 교육·연수 프로그램, 인증·시상 제도, 경영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 경영 효율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토털 경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성공 동반자로서 함께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