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영유아 스킨케어 베베드블랑, 소외 계층 아동 대상 1억2000만원 기부 선행

2022-11-28 10:00 출처: 베베드블랑

영유아 스킨케어 베베드블랑, 소외 계층 아동 대상 1억2000만원 기부 선행

서울--(뉴스와이어)--뷰티셀렉션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대표 박재빈)이 연말을 맞아 아동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총 1억2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 선행 소식을 28일 밝혔다.

베베드블랑은 22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복지센터, 맹아원, 공동생활가정 등 총 22곳의 아동 보육기관에 4000여 개의 물품을 모두 전달했다고 밝혔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빙하수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된 영유아용 세안·세정제 및 자외선 차단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물품들을 재단의 관리 기관 아이들에게 기부했다는 설명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야외활동이 늘어난 아이들이 춥고 건조한 계절에 아이들의 손, 발과 세안 등 기본적인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베베드블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 기관에서도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기부 활동에 이어 베베드블랑은 12월 공식 온라인 페이지에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제품의 실사용 후기를 선정해 최대 12만원의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중심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베드블랑 담당자는 “이번 기부 물품은 자사 제품들 중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과 보습 지속성에서 긍정적인 후기와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를 중심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베드블랑 개요

베베드블랑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빙하수 및 프리미엄 원료 사용, 투명한 전 성분 공개 등 유아에게 필수적인 저자극, 고효율 제품으로 각종 육아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탔다. 2021년 하반기 론칭 이후 단기간 내에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3관왕 수상, H&B 채널에서 5위권 안착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