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보다나, 뷰티 크리에이터 ‘하이예나’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17일 오후 8시, 하이예나와 함께 보다나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보다나 고데기 활용한 데일리 헤어 스타일 연출법 소개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최대 38% 할인 혜택 및 고데기 레더 케이스, 헤어 에센스 사은품 증정

2022-11-17 10:57 출처: 보다나

보다나-하이예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헤어 클래스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뷰티 크리에이터 ‘하이예나’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1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보다나X하이예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헤어 클래스’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이예나’가 출연해 보다나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 헤어 스타일 연출 방법부터 자신만의 고데기 연출 팁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다나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36mm 골드 & 40mm 블랙’과 얇은 열판으로 뿌리볼륨부터 섬세한 컬 연출이 가능한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그린’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최대 38% 할인, 방송 종료 후 17일 자정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총 10만원 상당의 고데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고데기 레더 케이스’와 열 기기로부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그린’은 2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댓글로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보다나 러블리 헤어핀 6종을 증정하고, 실시간 퀴즈 이벤트에서 퀴즈를 맞추는 고객 3명에게 보다나 미니 고데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보다나 담당자는 “보다나 창립 10주년을 맞아 보다나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통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쇼핑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뷰티 크리에이터 하이예나가 소개하는 헤어 스타일 연출법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나 개요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무선 미니 고데기 등 감각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갖춘 독보적인 헤어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헤어 뷰티 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