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LG생활건강 후, 해외서 탁월한 브랜드 가치 입증

2022-06-07 11:40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7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후’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잇따라 발표된 자료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고 7일 밝혔다.

후는 영국 뷰티 전문 매거진 ‘코스메틱 비즈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에서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인 21위를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후는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포함한 뷰티 & 퍼스널케어에서도 28위를 차지했고, 이 또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이다.

코스메틱 비즈니스는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함께 산업별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를 소개하고 있으며, 이 평가는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구매 의향과 품질 및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행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에서도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후의 영향력이 확대됐다. 지난해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가운데 후가 점유율을 확대하며 랑콤, 에스티로더,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 브랜드 순위가 전년 대비 한 계단 상승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안에 후를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며 영향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