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쌍용C&B, 정창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23년간 유통업계 몸담은 영업, 마케팅 전문가
쌍용C&B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정립 및 성장 주도

2022-06-07 09:00 출처: 쌍용C&B

쌍용C&B 정창석 신임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7일 --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가 신임 대표로 정창석 대표를 선임했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20년 이상 유통업계에 몸담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 18년간 쌍용C&B에서 △영업팀장 △영업본부장 △마케팅본부장을 거쳤으며, 특히 영업본부장 시절 국내 최대 유통 채널에서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했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 대표이사직과 함께 영업 및 마케팅 총괄본부장(CMO)직을 겸직하게 된다. 제지류 카테고리별 브랜드 라인업과 디자인 리뉴얼을 주도하고,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과 위생용품 확대를 위해 물티슈, 마스크, 생리대 등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를 중심으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 활동을 통해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하고, 사업 영역 확대 및 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을 통해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로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