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쿨한 냉감 소재의 아이스 라인업 공개

레드페이스, 때 이른 더위 속 자외선 차단·냉감 기능 상품으로 차별화된 라인업 구성
올여름,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이스’ 상품으로 여름 시장 공략
세련된 스타일의 ‘아이스 우먼 짚 티셔츠’… 아이스 소재 적용으로 뛰어난 냉감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 제공

2022-05-26 13:1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아이스 허니컴 카무 우먼 짚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보다 시원하고 안전한 올여름 야외활동을 위한 아이스 상품 출시를 예고하며,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아이스 허니컴 카무 우먼 짚 티셔츠’를 공개했다.

서울 기준 한낮 기온이 최대 30도까지 오르며 평년 기온을 5도 정도 웃도는 이례적인 때 이른 더위가 지속되고 있다. 전남 여수·대전 동구 등 일부 지역에서는 보행자를 위한 폭염 대비 그늘막을 예년보다 빠르게 운영하고 있다. 햇볕을 피하는 것이 불볕더위로 인한 열사병 등의 온열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냉방가전 업계의 수요가 급증하는 등 많은 이가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한 채비를 서두르는 가운데, 높은 기온과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야외활동을 위한 대비책들도 눈에 띈다. 그 중 체감 온도를 낮추고, 자외선 차단을 돕는 기능성 냉감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여름 레드페이스 아이스 라인업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아이스 허니컴 카무 우먼 짚 티셔츠는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가 적용된 여성용 아웃도어 상의다. 해당 소재가 제공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긴 팔 기장으로 여름 햇빛에서 몸을 최대한 보호하도록 돕는다.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까지 적용돼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팔과 몸통 부분 각각 다른 배색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턴으로 보다 세련된 무드도 연출했다. 명치 부근부터 목까지 이어지는 지퍼 라인으로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다. 각자 취향과 편의에 맞게 목 부분 조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촉감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 올여름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오른쪽 소매 부분에 얼음 문양과 새겨진 아이스 문구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버건디가 있다.

해당 상품에 적용된 레드페이스의 아이스 소재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기능성 소재다. 나노 기술 접목을 통한 유브이 컷(UV-CUT)으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며, 특수 섬유 성분의 쿨 컷(COOL-CUT)으로 뛰어난 냉감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햇볕과 무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야외활동을 보다 쾌적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빠르게 건조될 만큼 부드럽고 가벼운 재질로, 격한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적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해당 소재가 적용된 아우터, 티셔츠, 팬츠 등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스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높은 기온과 강한 햇볕으로 온열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 주기적인 휴식과 수분 보충, 통풍이 잘되는 옷차림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쉬운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냉감 기능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순차적으로 공개될 아이스 라인업과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