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번개장터,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콘셉트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 첫선

‘스니커즈 성지’ 브그즈트 랩에 이어 신규 오프라인 공간으로 명품 시장에도 깃발 꽂는 번개장터
“오픈런 없이 득템하는 샤넬백, 롤렉스 시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센터필드에 자리 잡은 중고거래 앱의 새로운 시도

2021-11-24 09:29 출처: 번개장터

번개장터가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콘셉트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을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4일 --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26일 역삼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콘셉트스토어 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이하 브그즈트 컬렉션)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올해 2월과 10월 각각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와 국내 최대 조던 컬렉션 콘셉트의 브그즈트 랩 1·2호점에 이은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그즈트 랩이 스트릿 문화와 스니커즈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이라면 브그즈트 컬렉션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명품 수요 트렌드와 함께 자신의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MX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실제로 번개장터에서 명품 상품은 2021년 9월 기준 월 거래액 134억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월 전체 거래액의 1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번개장터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품목 중 하나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명품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샤넬백과 롤렉스 시계를 비롯해 희소성 있는 100개 이상의 명품 컬렉션을 직접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약 77평 규모의 매장은 공간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로 고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젠틀맨 존’에서는 리셀가 5000만원에 달할 정도로 롤렉스에서 가장 가치 있는 라인으로 불리는 데이토나 모델을 포함해 인기 롤렉스 시계 40여 종과 고가의 시계를 보관하는 워치 박스를 선보인다. ‘레이디 존’은 스테디셀러부터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빈티지, 런웨이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샤넬 가방 70여 개와 의류 26여 종으로 구성됐다. 리빙룸 콘셉트의 ‘라운지’는 에르메스 홈&데코, 루이비통 골프백, 티파니&코 토이 등 다양한 취미 생활과 취향을 겨냥한 럭셔리 제품을 선보인다. 브그즈트 컬렉션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번개장터 내부 전문 검수 인력의 감정을 거친 새 제품이다.

번개장터 곽호영 패션 전략 기획팀장은 “명품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늘어난 지금 번개장터에서도 럭셔리 아이템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취향 거래 트렌드를 이끄는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공간이다. 오픈런이 없이도 소장 가치가 있는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 친화적인 프리미엄 콘셉트스토어를 만들고자 했다”며 “브그즈트 컬렉션은 쇼핑뿐만 아니라 명품 트렌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