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위비스,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송파나루 직영점 오픈

신개념 매장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에서 쇼핑, 레슨을 동시에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매장 방문 고객 대상 무료 원포인트 레슨 진행

2021-11-04 10:00 출처: 위비스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 송파나루 직영점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볼빅골프웨어를 보유한 위비스(WIVIS)가 10월 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볼빅골프웨어 송파나루 직영점 ‘Players shop’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매장 오픈과 함께 볼빅골프웨어 소속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및 유튜브 콘텐츠 촬영 등을 통해 Players shop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Players shop은 볼빅골프웨어 2021 FW 신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라이선스 계약 업체인 볼빅의 골프볼과 클럽 위탁 판매도 진행해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볼빅골프웨어 Players shop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웨어 매장에서는 보기 힘든 시타실이 있다는 점이다. 매장 내부에 마련된 시타실에는 스윙 분석 장비인 트랙맨과 레슨 프로가 상주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 상시 무료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로 골프 시장 최대 호황기를 맞은 현재 위비스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송파나루 직영점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Players shop을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위비스는 볼빅과 10년간 볼빅골프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단독 브랜드 전용 사용 권리를 취득해 브랜드를 론칭한 뒤 골프웨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현재 퍼포먼스 라인과 함께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규 라인의 성장세가 눈에 띄고 있다.

위비스 담당자는 “유통망을 다시 정비해 점포당 효율을 높이고,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인스타그램 등 MZ 세대에 익숙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젊은 층의 골프웨어 수요를 흡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비스 개요

위비스(WIVIS)는 고객을 위해 일한다. 우리가 잘하는 것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한다.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이해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그리고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것. 이것이 WIVIS의 ‘make happy time’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지센 △볼빅골프웨어 △라이프로그 △지스바이 △지코드 △지센옴므 △플라잉타이거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