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테팔, 매직핸즈 소비자 체험 행사 ‘매직박스’ 진행

테팔, 11월 6일(토)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테팔 매직박스’ 진행
브랜드 상관없이 오래된 주방용품 가져오면 무인보관함 ‘매직박스’에서 테팔 매직핸즈 새 상품으로 교환
테팔 매직핸즈, 분리형 손잡이로 방금한 요리도 식탁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 가능해 심플한 주방 위한 최적의 제품

2021-11-03 10:48 출처: 테팔

테팔이 매직핸즈 소비자 체험 행사 ‘테팔 매직박스’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11월 6일(토)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오래된 주방용품을 테팔 매직핸즈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소비자 체험 행사 ‘테팔 매직박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분리형 손잡이로 심플한 주방을 위한 최적의 제품, 테팔 매직핸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팔 매직핸즈는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탈부착 되는 손잡이만 떼면 근사하게 플레이팅할 수 있다.

또 프라이팬, 냄비 본체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수납장이 부족한 주방이나 효율적인 공간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특히 유용하다.

여기에 분리형 손잡이로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오븐 용기는 물론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어 여러 방면에서 실용적이다.

테팔 매직박스 행사 참가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됐으며, 브랜드 상관없이 오래 쓴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가지고 와서 수거함에 넣은 뒤, 문자로 전달받은 비밀번호로 무인 교환함 매직박스에서 테팔 매직핸즈 새 제품을 받으면 된다.

미처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객을 위한 현장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추가 선정된 참가자는 테팔 매직핸즈를 먼저 받은 후 집에 있는 오래된 프라이팬, 냄비를 택배로 보내면 된다. 수거된 주방용품은 한데 모아 재활용센터로 보내지며, 발생한 대금은 전액 환경 단체에 전달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 이날 행사장을 찾는 누구나 테팔 매직핸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스톱모션 요리 애니메이션부터 연말 홈파티 전시 존, 제품 체험 존 등까지 테팔 매직핸즈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면, 현장에서 바로 인화해 간직할 수 있는 인증 사진 이벤트와 함께 방문객들을 위한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팔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객 전원 개인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하고, 부스 내 적정 인원 유지를 위해 회차를 나눠 입장을 진행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행사 운영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