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더 라이크라 컴퍼니, 온라인 고객 포털 출범으로 의류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박차

라이크라 원™(LYCRA ONE™) 포털에 포함된 최신 혁신, 섬유 도서관, 지식 센터, 인증 서비스, 자산 상품화 통해 공장과 소매업체 간 디지털 협업 가능

2021-11-03 10:10 출처: The LYCRA Company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 개발 분야의 글로벌 선도 업체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라이크라 원™ 온라인 네트워크 익스체인지(LYCRA ONE™ Online Network Exchange) 출범을 2일 발표했다.

새로운 온라인 고객 포털인 라이크라 원™ 온라인 네트워크 익스체인지를 통해 브랜드, 소매업 및 의류 제조 업체는 단일 플랫폼 안에 존재하는 공장으로 이뤄진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된다. 이 플랫폼은 편안함, 적합성, 성능을 중심으로 하며 편리함을 선사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도 브랜드와 소매 업체가 가상 공간에서 직접적인 연결이라는 고유의 장점을 잃지 않으면서도 공장과 제조 업체들과 연결될 수 있는 디지털 경험에 대한 시장의 필요성은 이미 존재했었다. 라이크라 원™ 포털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지털 섬유 도서관을 활용한 혁신적인 섬유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또 비즈니스 관계의 시작이나 확장을 위해 공장과 직접 연결하거나, 기능을 알아보고, 상품 카탈로그도 볼 수 있다.

줄리엔 본(Julien Born) 더 라이크라 컴퍼니 최고경영자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이라는 풍부한 유산이 있기 때문에 디지털 전환을 수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크라 원™ 포털은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가치 사슬 전반을 아우르는 우리의 연결성을 활용해 고객의 아이디어가 개념에서 출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끊김 없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라이크라 원™ 포털은 사용자들이 웨비나(webinar, 인터넷 상의 세미나), 공식 보고서, 섬유 신기술, 업계 동향, 마케팅, 지속 가능성 등을 다루는 동영상 같은 독점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지식 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들 자원은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영감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회사의 혁신적 솔루션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데 유용하다.

고객은 라이크라 원™ 포털을 통해 브랜드 자산 및 의류 품질 표시표 등 혁신적인 마케팅 및 상품화 솔루션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 라이크라® 브랜드의 힘을 빌려 제품의 품질 강화에 도움이 되는 상표권 계약 및 섬유 인증을 위한 요청서도 제출할 수 있다.

라이크라 원™ 포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은 (one.lycra.com)에서 회원 가입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와 개인 생활용품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고 혁신을 도모한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이어지는 성능을 필요한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해 고객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nnect.lycra.com)를 참조하면 된다.

라이크라(LYCRA®)와 라이크라 원(LYCRA ONE™)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등록한 상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