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퍼펙트, 잼페이스와 협업해 뷰티 마니아들에게 AI·AR 기반 립스틱 가상 체험 소개

한국 인기 뷰티 영상 플랫폼 잼페이스에 최신 딥 러닝 기술로 구현된 500가지 이상의 개인 맞춤형 립스틱 가상 체험 제공

2021-11-02 10:00 출처: Perfect Corp. (뉴욕증권거래소 PERF)

퍼펙트가 한국 인기 뷰티 영상 플랫폼 잼페이스와 협업해 AI 및 AR 기반 립스틱 컬러 가상 체험을 제공한다

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및 증강 현실(AR) 뷰티 테크 솔루션 제공사 퍼펙트(Perfect Corp.)가 한국의 인기 뷰티 영상 큐레이션 플랫폼 잼페이스와 AI 기반 립스틱 가상 체험을 출시해 잼페이스 앱 사용자들이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립스틱 컬러를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당 협업의 결실은 더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딥 러닝 기술로 개발된 최신 뷰티 테크 혁신을 소개하는 것이다.

◇AI로 구현된 공유 가능 디지털 경험 제공

잼페이스 플랫폼은 메이크업 팁을 교환하고, 큐레이션된 뷰티 영상을 시청해 뷰티 여정에 도움 및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앞으로 퍼펙트의 첨단 기술을 통해 잼페이스 사용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실시간으로 다양한 립스틱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다른 사용자와 해당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첨단 뷰티 테크 솔루션으로 한계를 뛰어넘다

퍼펙트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뷰티, 기술 및 혁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잼페이스와 협업해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현실적인 가상 체험 경험과 결합된 첨단 AI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소비자 신뢰,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잼페이스 플랫폼에서 더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잼페이스를 운영하는 작당모의 윤정하 대표는 “디지털에 정통한 사용자들은 점점 더 독특하고 개인화한 인앱 경험을 추구하고 있으며 우리는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노력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며 “퍼펙트의 AI 및 AR 뷰티 테크를 인앱 경험에 통합해 사용자에게 완벽한 립스틱 매치를 발견하도록 돕고, 좋아하는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재미있고 안전하며 매력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퍼펙트의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 기반 솔루션을 비즈니스에 구현하는 방법은 퍼펙트에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 잼페이스 체험은 잼페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잼페이스 소개

잼페이스는 2019년 6월 론칭한 국내 최초 뷰티 영상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작당모의가 운영한다. 잼페이스 사용자는 메이크업 팁을 공유하고, 큐레이션된 뷰티 영상을 시청해 화장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퍼스널 컬러 매칭 △얼굴 인식 기술을 통한

‘얼굴 매칭’ △AI 기술로 구현된 ‘타임점프’ △사용자 커뮤니티 ‘잼피드’가 있다. 뷰티 콘텐츠를 즐기는 사용자 수요와 집중한 결과 Z세대의 상당한 반응을 끌어냈고, 1996~2010년생 여성층이 전체 사용자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총 다운로드 수는 100만회를 넘어섰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다.

Perfect 개요

뷰티 앱 시리즈로 다운로드 9억회를 돌파한 뷰티 인공지능(AI), 증강 현실(AR) 회사 퍼펙트는 전 세계 뷰티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독특한 플랫폼을 창조해 소비자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리고 뷰티 브랜드가 기존에 소통하던 방식을 모바일로 전환하는 데 노력을 쏟고 있다. 퍼펙트의 엔지니어팀 및 뷰티 전문가들은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최신 정보를 받으며 모바일로 구현한 실제 브랜드 제품을 쉽게 테스트하는 실현 가능한 모든 기술적 한계를 넘는 미래형 뷰티 플랫폼을 만들어가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뷰티 테크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강력한 투자 자본 수익률에 대한 비결은 뷰티 테크 완벽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