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티앤비인터내셔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국비지원과정 승인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국비(메이크업, 네일) START… 한 꿈에 한 발짝

2021-09-29 13:57 출처: 티앤비인터내셔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가 국비지원과정을 승인받아 수강생을 모집한다

파주--(뉴스와이어)--티앤비인터내셔널은 취업과 창업을 꿈꾸는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가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국비지원과정을 승인받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티앤비인터내셔널은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운영사다.

이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 지원이 가능한 미용 직업훈련기관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업자나 무급 휴직자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또한 수강료 부담으로 시작하기 망설이던 학생들에게도 원하는 분야의 좋은 교육을 들을 수 있다.

국가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이론적인 부분과 수준에 맞는 실기 교육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티앤비인터내셔널 프랑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는 경기도 파주시 유일의 프랜차이즈 뷰티 아카데미다. 맞춤 일대일 수업으로 소수 정예로 강의하며, 수강생 만족도 100%, 자격증 취득 100%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국가자격증반을 운영, 경기 북부 지역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반, 헤어 실무반, 네일아트&살롱워크반, 입시반 등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수업과 함께 다양한 뷰티 테크닉을 습득할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박태환 티앤비인터내셔널 대표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사장, 러시아 글린카 국립음악원 교수, 옴스크 오페라하우스 제네럴 매니저 & 프로듀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박 대표는 남서울실용전문학교, 체코 프라하의 ‘Surface’, 오스트리아 빈의 ‘Makeup School’,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게르첸 교육대학교, 러시아 도스토옙스키 옴스크 국립대학교, 안양대학교 등과 MOU를 맺어 더욱 다양한 곳에서 뷰티 아티스트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자격증 일정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11월 1일~1월 5일

·메이크업 전문가과정 11월 1일~1월 5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11월 1일~1월 5일

·네일(젤아트&드릴) 11월 1일~12월 14일

입시생, 실습생, 수강생 모집은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며 프랑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랑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세부 전공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수업과정 및 세부사항

·헤어: 국가자격증, 실무반(커트, 염색, 업스타일)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실무반(젤아트&드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무반(트렌드 메이크업)

◇수강 혜택

1.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게르첸 국립대학교, 도스토예프스키 옴스크 국립대학교, 안양대학교 입학 지원

2. 국내, 국외 현장 실습

3. 자격증 취득 후 샵, 전문 매장 등 연계

4. 국제 아트 페스티벌 참가

5. 입시생 입시 준비 포트폴리오 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