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숙면 과학 슬로미 탄소매트,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출시 및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 진행

혼족 및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미드나잇 블루·샌드 그레이 신형 컬러 출시

2021-09-24 09:00 출처: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프리미엄 브랜드 슬로미가 원적외선 온열이 뛰어난 2022년형 신형 3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의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슬로미가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2년형 라인업은 이전 제품보다 성능 업그레이드에 집중했으며, 몸 깊숙이 원적외선을 쬐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위해 전자파 차단을 최적화해 제작됐다.

특히 특허받은 탄소 발열 기술을 사용했으며,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복사열 방출 89%를 입증했다.

슬로미 탄소매트는 기존 탄소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탄소매트의 열선 단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온수매트의 누수 및 곰팡이 우려도 없다. 또한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성능도 입증받았다.

슬로미 탄소매트 원단은 프리미엄 극세사 및 순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포도상구균과 폐렴막대균 증식 억제 테스트를 통과해 매트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가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10년 제품 보증(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슬로미 탄소매트는 30일 동안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팡과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롯데온, 카카오,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미 탄소매트 연구소장은 “30년 이상 전기매트 개발에 전념하면서 슬로미 탄소매트의 성능, 안전성, 기술력을 자신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30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슬로미의 차별화한 프리미엄 기술로 지속적으로 백화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개요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는 삶을 천천히 느리게 해주고 따뜻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개발하는 기업이다. 슬로미라는 브랜드를 통해 탄소매트, 숙면베개, 안마패드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