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국가철도공단,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코레일네트웍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제일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항공우주산업 채용 소식을 14일 발표했다.
국가철도공단이 국가R&D과제 수행 위촉연구원 (전기분야) 계약직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ETCS L3 열차제어시스템 기술 및 성능검증(1명) △철도 배전선로 무전원·무선 안전감시기술개발(1명)이다. 분야별 응시 자격, 근무 기간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NCS면접-신체검사 및 임용이며 10월 18일(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4일(금) 1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은 교수(전임 교원)도 초빙한다. 모집 계열은 △기계 △금형 △신소재 △자동차 △디자인 △바이오 △산업설비 △정보통신 △반도체 △로봇 △전기 △자동화 △항공 △섬유패션 △개별 특성화 △AI·SW △교양이다. 세부 초빙 분야 및 지원 자격 확인은 채용 공고문에서 하면 된다. 서류전형-역량심사-면접심사를 거쳐 2022년 1~2월 중 임용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7일(월) 18시까지 한국폴리텍대학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할 수 있다.
코레일네트웍스가 3분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역무직 광역철도 90명 △상담직 6명 △환경미화 1명 △사무보조직 1명으로 총 98명이다. 분야별 응시 조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일정은 서류전형-인·적성 및 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조회 및 서류검증-인사위원회 일정으로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23일(목) 10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 분야 선임급 연구직(1명)으로 직무는 플라즈마 대면 소재·부품 연구개발이다.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의 가점 기준이 있어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일정은 서류 전형-주제발표 전형-인성검사-구술면접 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14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 접수하면 된다.
제일약품이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회사는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로 모집 부문은 △영업(ETC) △마케팅(ETC) △개발 △홍보 △연구 △품질 △공무 △생산 △영업(OTC)이다. 부문별 세부 모집 분야 및 학력, 전공, 자격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 AI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9월 14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전력공사가 4직급 전문인력(정규직전환 채용형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산업안전담당, 데이터아키텍트, 애플리케이션 아키텍트, IT인프라전문가, 정보보안, 수소산업개발, AMI보안, 해상풍력 통번역, 전력계통분석, 해상안전, 해상풍력터빈, 터빈설치선, 기술사업화 가치평가, 전사데이터 표준품질, SW분석설계, 클라우드운영, SW개발운영, 원전건설개발, 스페인어 전문가이며, 분야 별로 필수사항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종합면접-신체검사/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9월 16일(목) 13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 신입부터 경력직과 계약직으로 다양한 고용 형태이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직 △운영직 △사업관리직 △영업직 △경영지원직으로 채용 인원은 미정이다. 수시채용인 만큼 분야별 응시 조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일정은 서류전형-AI 역량검사-1, 2차 면접(10월)-신원조회 및 신체검사-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15일(수) 16시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해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