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리움 조사 결과, 미국 여행자들이 항공 여행 재개에 자신감 갖고 가을에 업무 여행 속개 태세

항공 여행을 재개하려는 미국 시민 40%가 이번 여름 여행을 계획하지만, 주요 공휴일 주말에는 집에 있을 것으로 예상
미국 업무 여행자의 67%는 앞으로 3~6개월 안에 고용주가 여행을 허용할 것으로 보고 있어
미국 시민의 59%는 건강 여권 도입 지지

2021-06-04 15:40 출처: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시리움이 항공 여행에 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포틀랜드, 오레곤--(뉴스와이어)--항공 분석 기업 시리움(Cirium)이 발표한 새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여행자의 78%가 여가를 즐기기 위해 여행할 의향이 있다고 해 미국 시민이 다시 항공 여행을 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무를 위한 여행자 가운데 67%는 고용주가 앞으로 3~6개월 안에 출장 가는 것을 허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항공 여행을 재개하려는 응답자의 약 40%는 이번 여름에 여행할 계획이다. 하지만 7월 4일(미국 독립기념일) 주말(16%)과 근로자의 날 주말(17%) 같은 주요 공휴일에 항공 여행할 계획을 가진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다.

시리움은 미국 전역의 대표 표본으로 성인 2140명을 대상으로 2021년 5월 11~17일 인터뷰를 실시했다. 보고된 데이터의 오차 범위는 95%의 신뢰 수준에서 ±3%를 넘지 않았다.

미국 여행자의 절대다수(90%)는 미래의 어느 시점에는 항공 여행할 의향을 갖고 있으며, 64%는 앞으로 12개월 안에 항공 여행할 계획이다.

올해 여행 계획이 있는 사람 가운데 4분의 3(78%) 이상은 미국에서만 여행한다는 계획이다. 22%만이 2021년에 해외로 여행갈 예정이다.

또 이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4분의 1 이상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항공 여행을 했다고 보고했다. 응답자의 약 60%는 팬데믹이 자신의 장기적 여행 계획에 아무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제러미 보웬(Jeremy Bowen) 시리움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여행자의 다수가 주로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미국 내에서 이미 항공 여행을 한 가운데 시리움의 여행자 조사에서 미국 시민들이 항공 여행을 다시 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 결과 미국 항공사들이 당면한 문제는 여행 수요의 부족이 아니라 공항과 기내의 건강 및 안전 조치가 제대로 취해지지 않은 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기업체들이 여행에 대한 제한을 완화할 계획을 갖고 있기 때문에 미국의 업무 여행이 2021년 가을에 어느 정도 회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 항공사들이 2021년 여름 미국 내 항공편을 늘리고 있고, 미국 시민이 항공 여행에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여행자들이 자신의 여행 결정에 영향을 주는 건강과 안전성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응답자의 20%가 항공 여행에 건강 여권을 의무적으로 갖고 다니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 반면, 59%가 이를 지지함에 따라 응답자들이 건강 여권의 채택을 강력히 지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항공사들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공 여행 의욕을 돋울 것이냐는 질문에 대해 조사 참가자 대다수가 의무적인 마스크 착용(61%)과 청소 작업의 개선(61%)을 가장 중요한 조치로 꼽았다.

응답자의 대다수(78%)가 여가 여행을 여행의 주요 목적으로 인식하는 가운데 업무 여행이 가을에 재개될 것으로 낙관하는 것으로 조사에서 나타났다.

업무를 위해 여행한다고 응답한 사람 가운데 현재 고용주의 여행 허가를 받은 사람은 34%에 지나지 않고, 앞으로 3~6개월 안에 고용주가 허용할 것으로 보는 응답자는 67%였다.

미국 응답자의 절반이 재택근무 증가가 업무 여행에 아무런 변화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거의 4분의 1(24%)이 업무 여행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한 것에 비춰 재택근무 확대가 업무 여행 가능성에 별로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원격 근무할 수 있다고 보고하고 이 가운데 40%는 팬데믹이 휴가를 업무와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줬다고 주장하고 있다.

보고서에 들어 있는 항공 여행에 관한 다른 조사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미국 내 신생 스타트업 항공사의 인지도

- 장거리 비행에 단일 통로 항공기 이용

- 공항 내 라운지 사용 및 체류 시간

- 지속 가능성 우려가 여행에 미치는 영향

시리움의 미국 여행자 정보 보고서(US Cirium Traveler Intelligence Report) 전문은 여기(https://bit.ly/2T0yzLS)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연령대별, 미국 지역별 및 성별 조사 결과의 전체 데이터는 요청에 따라 볼 수 있다. 영국에서 조사한 이와 유사한 데이터도 볼 수 있다. 여행자 정서에 관한 조사는 시리움을 대신해 독립 시장 정보 회사인 오디언스넷(AudienceNet)이 실시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irium.com)를 참조하고 시리움의 정보 업데이트는 링크트인(LinkedIn)과 트위터(Twitter) 팔로우.

시리움(Cirium) 개요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시켜 세상을 계속 움직이고 있다. 항공 산업 부문에서 축적한 수십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통찰력을 전달함으로써 여행사, 항공기 제조 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이 여행의 미래 모습을 만들어가고 수익을 늘리는 한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게 해준다. 시리움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렐엑스(RELX)의 자회사다. 렐엑스(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각각 ‘REL’, ‘REN’ 및 ‘RELX’라는 티커 심볼을 사용해 거래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30054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