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샵백 코리아, 론칭 1주년 150만명 이용 ‘1.2초마다 캐시백’

250여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 맺어, 1년간 50억 캐시백 제공
4월 20일부터 ‘1주년 기념파티’ 매일 깜짝 선물에 골드바 당첨 기회까지

2021-04-20 10:12 출처: 샵백

샵백 첫돌 기념파티 안내문

서울--(뉴스와이어)--샵백 코리아가 론칭 1주년 동안 150만명이 샵백을 이용하며 1.2초마다 캐시백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캐시백 맛집 ‘샵백’ 해요

30대 직장인 A 씨는 최근 쇼핑하며 캐시백을 모으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 1초만 투자해 리워드 플랫폼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쇼핑 금액의 5~20%에 달하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서다. 봄맞이 새 옷을 구입했던 명품 쇼핑몰 마이테레사(MYTHERESA)에서는 이벤트 중인 카드까지 사용해서 25%를, 운동보조제를 구입한 아이허브(iHerb)에서도 12% 현금을 돌려받았다. A 씨는 곧 다가올 어린이날 조카 선물과 어버이날 부모님 영양제 선물도 샵백을 통해 미리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도 챙길 생각이다.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1년간 250여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누적 고객 150만명에게 약 50억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샵백은 소비자가 전 세계 베스트셀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다.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등 아태지역 9개국 고객의 현명한 쇼핑을 돕고 있다.

적립금이나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으로 내 개인 은행 계좌 혹은 네이버페이로 환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마켓, 이베이, 애플, 매치스패션 등의 글로벌 브랜드몰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구매액의 5~20%를 캐시백으로 보상한다. 패션, 가전, 디지털,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도 꾸준히 확대 중이라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년간 1회 구매 평균 캐시백은 4200원이며 1.2초마다 고객들이 샵백을 통해 쇼핑 혜택을 누리고 있다. 1명이 혜택받은 최대 캐시백 금액만 해도 약 900만원에 달한다.

샵백은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는 의미로 ‘1주년 기념파티’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날을 앞두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마련할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20일 정오부터 7일간 열리는 이번 ‘1주년 기념파티’를 통해 △최대 25%의 상향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꽝 없는 당첨 미션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돌잡이 미션 수행 시 골드바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샵백의 첫 돌인 △22일 당일에는 최대 22%의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전 11시, 오후 3시와 7시 세 번 진행되며 네타포르테(NET-A-PORTER), 하입비스트(HBX), 마이테레사(MYTHERESA) 등 9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몰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당일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2%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4월 22일 피크 데이를 맞아 인기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새로운 제휴업체로 입점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몸매와 건강 관리를 위한 쇼핑을 예정해 둔 고객들은 샵백을 통해 룰루레몬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및 캐시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념파티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시 신규 가입자는 1만원, 기존 고객은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샵백에 KB국민카드와 비자카드를 사전 등록 후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5%의 추가 캐시백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 코리아는 1년간 샵백을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 및 온라인몰과 제휴해 캐시백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샵백(ShopBack)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The 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했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