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크린토피아, 인기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추천하는 세탁 서비스 영상 공개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추천하는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
패셔니스타를 위한 세탁 서비스부터 숨겨진 세탁 서비스까지 다양한 정보 소개

2021-04-02 09:47 출처: 크린토피아

인기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기업과 유튜버 협업 사례가 두드러지고 있다. 패션, 뷰티, IT 등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유튜버의 목소리로 브랜드 메시지와 정보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고 충성도 높은 구독자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도 인기 유튜버와 함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골프 크리에이터 ‘심짱’의 랜선 집들이와 골프 모자 관리법, 재테크·주식 유튜버 ‘김작가TV’와의 빨래방 창업 토크쇼 등이 대표적이다.

크린토피아는 3월 인기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약 32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는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패셔니스타가 꼽은 크린토피아 베스트 서비스와 숨겨진 서비스 등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세탁 정보를 소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보라끌레르가 추천하는 크린토피아 서비스 BEST3’로 보라끌레르가 가장 애용하는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가죽 의류를 숙련된 가죽 전문가들이 직접 세탁, 관리해 주는 ‘가죽 세탁 서비스’, 집에서 지우기 어려운 오염은 물론 악취, 유해 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명품 운동화 세탁 서비스’, 추운 겨울 자주 착용하는 패딩에 얼룩진 화장품·음식물 등의 오염을 제거하고 대형 텀블 건조기를 사용해 다운의 복원력을 높여주는 ‘패딩 세탁 서비스’를 추천했다.

두 번째 영상은 ‘보라끌레르가 추천하는 크린토피아 숨겨진 서비스’를 주제로 잘 알려지지 않은 크린토피아만의 특별한 세탁 서비스를 소개했다. 긁힌 자국과 표면이 쉽게 벗겨지는 가죽 의류를 전문가가 꼼꼼하게 보색하고, 기존 컬러와 다른 컬러로 염색해 새 옷처럼 만들어주는 ‘보색과 염색 서비스’, 생활 얼룩과 가죽 손상으로 옷장에 보관하고 있는 명품백을 깔끔하게 세탁, 복원해 주는 ‘명품백 세탁 서비스’, 여행 후 얼룩, 긁힌 자국으로 더러워진 캐리어를 크린토피아만의 노하우로 만든 세제를 사용해 깨끗하게 세탁해 주는 ‘캐리어 세탁 서비스’ 등을 다뤘다.

크린토피아는 크린토피아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유튜브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재미있게 담아낸 콘텐츠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