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신일,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 출시

강화유리에 전기 전도성 지닌 ITO(투명전극) 필름 특수 코팅해 신체 데이터 정확하게 측정
체중은 물론 8가지 신체 데이터 한 번에 측정하고 확인 가능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결과를 면밀하게 확인하고 맞춤형 건강관리 가능

2021-01-07 09:50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이 선보이는 스마트 체중계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단기간에 살이 급격하게 찐 일명 ‘확찐자’라는 신조어가 등장한 만큼 올해도 새해 목표로 체중관리를 결심하고, 매일 아침저녁 체중계에 올라 몸무게를 확인하며 마음을 다잡는 이가 많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은 체중은 물론 개인별 신체 데이터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발바닥과 접촉하는 상부 표면 강화유리 위에 전기 전도성을 지닌 ITO(투명전극) 필름을 특수 코팅해 인체에 미세하고 고른 전류를 보내 신체 데이터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한다.

이와 함께 생체전기 저항분석법(BIA: Bio-Impedance Analysis)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BMI) △지방율 △근육량 △체수분률 △내장지방 △골량 △기초대사량(BMR) 등 8가지 신체 데이터를 한 번에 측정하고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신일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과 블루투스를 연동하면 신체 변화를 그래프로 면밀하게 분석하고 항목마다 필요한 세부사항과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스마트 체중계

모델명: SHM-D300AK

제품 크기: 325X325X28mm

무게: 2kg

가격: 6만7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