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뮤니스바이오, NK 면역세포 기반 기능성화장품 시장 진출

엘에스화장품과 공동브랜드 사업계약 체결

2020-10-15 17:30 출처: 이뮤니스바이오

이뮤니스바이오, 엘에스화장품의 공동브랜드 조인식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5일 -- 이뮤니스바이오가 엘에스화장품과 손잡고 NK 면역세포를 기반으로 한 기능성화장품 ‘셀레스토(Cell Resto)’ 론칭 및 시장 진출에 나선다. 셀레스토는 ‘세포의 회복’를 의미한다.

이뮤니스바이오는 15일 맞춤형 전문 화장품 생산기업인 엘에스화장품 본사에서 면역세포를 기반으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공동브랜드로 제작, 판매하기로 하는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 사는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세포를 이용한 공동브랜드 제품의 개발, 제작 및 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이뮤니스바이오의 NK세포 배양기술과 엘에스화장품의 맞춤형 화장품 제조능력을 통해 양 사의 시너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뮤니스바이오의 NK 면역세포 배양액은 2019년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IIB immune cell conditioned media’로 등재됐다. 또한 한국화장품협회 전성분 등록되어 화장품 원료로서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화장품법에 의거해 기능성 효과 및 효능 시험까지 마쳤다.

고기능 코스메슈티컬 원료는 면역세포배양액의 유효물질인 사이토카인, 항염증 개선물질 등과 미세소포체(MVs)를 활용해 생체신호 전달 기능을 높였으며 미백, 주름개선, 항염, 상처 치유, 염증 완화 등에도 적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원료는 안전성 평가를 비롯해 무균, 외래성 바이러스 등을 이용한 품질검사를 통해 화장품 원료로서의 적합성까지 확인을 마친 상태이다.

엘에스화장품은 ‘에스미라클’ 시리즈로 유명한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국, 중국, EU, 베트남 등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 대형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황성환 이뮤니스바이오의 대표는 “양 사가 가지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세포배양액을 기반으로 한 피부재생, 미백, 여드름 완화, 항염증 및 아토피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자신의 면역세포를 이용한 ‘개인 맞춤형 화장품’과 탈모에 효과가 있는 헤어 제품 등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효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