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K-TOP자산관리, 꾸준한 밸런스워킹PT 운동으로 활력 충전

2020-10-14 15:06 출처: 밸런스워킹피티평생교육원

K-TOP자산관리 직원들이 밸런스워킹PT 운동으로 건강 실천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4일 -- K-TOP자산관리는 8월부터 매주 월요일 아침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밸런스워킹PT’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밸런스워킹PT는 유산소, 근력, 스트레칭, 균형, 점핑 운동을 함께 할 수 있는 복합운동으로 시간, 장소, 복장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으며 틈틈이, 짬짬이 5분에서 10분간 홈PT, 오피스PT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운동이다.

K-TOP자산관리 직원들은 업무 특성상 에너지를 충전해 고객을 응대해야 하고 실적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직장인들을 위해 업무 시작 전 20분을 활용해 짧은 시간 밸런스워킹PT 오피스PT를 진행, 이를 통해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K-TOP자산관리 직원들은 ‘짧은 시간이지만 규칙적으로 복합운동을 했을 때 몸의 균형이 잡히는 것과 몸에서 열이 나는 느낌을 받으며 면역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낀다’, ‘밸런스워킹PT 운동은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좋다. 처음엔 간단한 동작인 듯 보이지만 금세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불균형한 몸 상태를 확인하면서 운동할 수 있어 좋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동작을 하며 스트레스 해소, 친밀감 형성,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 ‘재미있고 운동도 되고 박장대소하며 스트레스가 날아갔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종애 K-TOP자산관리 본부장은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장인들의 반응이 좋다”며 단기간 진행할 예정이었던 프로그램을 하반기 동안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의 진행을 맡은 밸런스워킹PT 진희자 서울도봉구센터장은 “직장인들이 밸런스워킹PT 복합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 속에서 틈틈이, 짬짬이 운동을 하며 만성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bwpt.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