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2020-10-06 09:41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30ml, 5만원대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농축감 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진짜 진한 ‘찐 비타민 앰플’이라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