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LG생활건강, CNP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2020-09-20 11:02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2020년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2005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CNP의 대표제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극광 보습 앰플이다. 여기에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를 담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보습 광채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수면 중 집중 케어로 다음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수면팩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이 함께 구성돼 CNP 프로폴리스 라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피부 건강 캠페인 X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15 ml * 2ea +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31 ml * 1ea +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31 ml * 1ea / 5만원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