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알로소,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 소파 ‘드브니르’ 출시 이벤트 진행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프렌치 룩’을 세련되고 모던하게 재해석, 좌식 문화를 반영한 판상형 디자인
60여종 마감재를 등받이, 쿠션 등에 자유롭게 적용, 변화가 손쉬운 모듈 구성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출시 기념 알로소X네이버 ‘컬러폴’ 기획전서 21일부터 2주간 10% 할인 및 10만원 쿠폰 증정 혜택

2020-09-17 09:34 출처: 퍼시스그룹

알로소가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 소파 드브니르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취향에 따른 믹스 매치로 공간을 끊임없이 변화시키는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 소파 ‘드브니르(DEVNIR)’를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만족할 수 있는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나 배치 변화가 용이한 ‘드브니르’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 새롭게 선보인 ‘드브니르’는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프렌치룩(French look)’을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 소파 시리즈다. 한국인의 좌식 문화를 반영한 넓은 판상형 좌판에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팔걸이, 세 가지 디자인의 쿠션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조화를 이룬다.

특히 ‘드브니르’는 소파를 이루는 세부 구성품인 등받이, 좌판, 쿠션에 알로소가 엄선한 60여종 가죽, 패브릭을 원하는 대로 적용 가능해 소비자가 취향껏 제품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나아가 구매 후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나 취향이 바뀌더라도 다른 마감재를 적용한 구성품을 개별로 구매 가능해 손쉽게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다. 간편하게 배치를 바꿀 수 있는 벨크로 체결 방식의 모듈 구성으로 커뮤니티나 가족 모임, TV 시청 등 거실을 활용하는 목적에 맞게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알로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21일(월)부터 2주간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브니르’ 소파를 10% 혜택가로 제공한다. 특히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할인과 더불어 10만원 상당의 추가 쿠폰을 증정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알로소 공식 인스타그램의 드브니르 영상 추천 이벤트, 매장 상담 예약 이벤트 등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경품 혜택이 준비됐다.

알로소는 이번 출시한 ‘드브니르’ 소파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우수한 심미성과 더불어 사용자 취향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믹스&매치 마감재 조합, 배치 변경이 용이한 모듈식 구성으로 다양한 변주가 가능해, 장기화되는 ‘집콕’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알로소는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거실 생활을 위해 쿠션과 같은 디테일한 부분의 마감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소파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드브니르’는 마감재와 모듈 구성에 따라 300만원~500만원 대로 구성되며,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