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컬럼비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컬럼비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6월 30일까지 진행
린넨 폴로 셔츠 및 신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2020-04-29 13:27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가 진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9일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폴로 티셔츠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컬럼비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린넨 폴로 셔츠 5종과 비테스 컬렉션을 포함한 신발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카프를 증정하며 구매자 중 일부를 추첨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메인 제품인 ‘분 바신 포레스트™ Ⅱ 폴로(Boone Basin Forest™ Ⅱ Polo)’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목 칼라 안쪽에 프린트 원단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세 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선보여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테스™ 아웃드라이™(VITESSE™ OUTDRY™)’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멀티 스포츠 슈즈로 뛰어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를 적용해 비나 눈이 와도 쉽게 젖지 않고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아웃솔에는 ‘옴니그립™(OMNI-GRIP™)’ 기술을 통해 접지력과 안정성을 높였다.

컬럼비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컬럼비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컬럼비아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지인에게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