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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씨엘포, 폴란드 헤베 BA 교육 1위 선정

2018년 퓨어힐스(Pureheals)에 이어 2년 연속 1위 달성 쾌거
Hebe 내 뷰티 브랜드들 가운데 가장 좋은 평판으로 K-뷰티 브랜드 가치 상승

2019-11-29 10:42 출처: 아미코스메틱

폴란드 헤베(hebe) BA 교육에서 1위로 선정된 씨엘포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9일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의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브랜드 씨엘포(CLIV)가 폴란드 1위 퍼퓨머리-드럭스토어인 헤베(hebe)의 뷰티 어드바이저(BA)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교육에서 타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헤베(hebe)는 포루투칼 모기업 Jeronimo Martins(제로니모 마틴스)에 의해 2011년 폴란드에 처음 스토어를 오픈한 후, 2019년 현재 250여개 리테일 체인을 보유하며 연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며 폴란드 화장품시장을 이끌고 있는 Health&Beauty 전문 드럭스토어다. 폴란드에는 Hebe, Rossmann, Douglas, Sephora, Natura 등 화장품 전문 리테일 체인점이 다양하게 발달하였으며 고급형 화장품전문 리테일로 헤베는 혁신적 매장환경(Store environment), 다양한 디지털마케팅과 옴니채널(Omni Channel) 전개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모든 폴란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전문 유통기업이다.

이번 BA교육은 올해 4월에 런칭한 CLIV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hebe 250여개 매장에서 대표자 1명씩 참석해 200여명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뷰티 어드바이저들은 한 달간의 hebe 뷰티 브랜드 교육 이후, 교육 자료, 교육 퀄리티 등을 기준으로 직접 투표를 하여 가장 유익하고 만족스러운 브랜드 교육에서 CLIV를 1위로 꼽았다. 아미코스메틱은 작년 퓨어힐스 론칭 - 퓨어힐스 BA 교육 1위에 이어 두 번째 값진 결과를 얻었다.

아미코스메틱은 BA교육 기간 전 충분한 자료 구성, 현지 담당자와의 협업으로 이뤄낸 값진 결과에 만족하며 이번 교육을 통해 hebe 뷰티 어드바이저들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hebe의 독점, 전략 브랜드로서 적극적인 업무 협력과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폴란드 내 씨엘포(CLIV)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유럽에 직진출하여 유럽 1위 프리미엄 명품 백화점인 스페인 El Corte Engles(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130개 전점 4대 브랜드 존 론칭뿐만 아니라, 영국 Selfridges(셀프리지) 백화점, 아일랜드 Brown Tomas(브라운토마스) 백화점, 프랑스 Monoprix(모노프리) 등 프리미엄 화장품 종주국인 유럽에서 잇따라 런칭시켜 한국 화장품의 저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 현재까지 18개국에 성공적인 브랜드존 론칭을 거두었으며, K-뷰티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21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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