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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씨엘포, 우크라이나 브로카드 전점 론칭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 스토어 전점 론칭
유럽 18개국 직 진출 통한 K-뷰티 성공브랜드로 자리 매김

2019-11-28 16:25 출처: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의 퓨어힐스와 씨엘포가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스토어 브로카드 전점 론칭에 성공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8일 --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와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브랜드 씨엘포(CLIV)가 11월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스토어인 브로카드(BROCARD) 전점에 브랜드 존 론칭을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로카드는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주로 입점 되어있어 ‘우크라이나의 별’이라 불리는 곳으로 연간 750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현지 시장 점유율 85%에 달하는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 스토어이다.

이번 론칭에서 퓨어힐스는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대표 라인인 센텔라 라인과 함께 프로폴리스 라인, 챠콜 라인 등을 선보였다. 내추럴 성분을 이용해 ‘내 피부를 위한 휴식’을 모토로 하는 자연주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더불어 주요 성분의 함량이 높은 데 비해 가격 장벽이 낮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으로 어필하고 있다. 또 20대부터 40대 초반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현지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씨엘포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중성 기능을 겸비한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브로카드에는 2018년 세계일류상품으로 인증된 진생베리 라인을 비롯해 영양성분이 고함량 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원액 앰플 마스크 등을 선보이며 우크라이나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이번 브로카드 퓨어힐스, 씨엘포 동시 론칭은 한국 브랜드 최초 브랜드 조닝으로 론칭하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K뷰티에 초점을 맞춘 소규모 론칭이 아닌 브랜드가 가진 정체성을 어필하고 브랜드 타겟팅을 차별화 한 결과로, 아미코스메틱의 퓨어힐스와 씨엘포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여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은 현지 시장에 맞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기획제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이면서 우크라이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21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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