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OK Jumpstart 7기 인기 프로젝트로 차세대 클라우드 펀딩 토큰 선보여… 판매규정 대폭 조정 예상

2019-08-20 11:00 출처: OKEx

OK Jumpstart 7기 인기 프로젝트로 차세대 클라우드 펀딩 토큰 선보여… 판매규정 대폭 조정 예상

VALLETTA, Malta--(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0일 -- OK Jumpstart는 홍콩 현지시각 2019년 8월 22일 최신 Pledgecamp(PLG)의 추첨 및 사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Pledgecamp는 블록체인의 클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클라우드 펀딩 2.0으로 불린다. 이는 탈중앙화 클라우드 펀딩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을 연동시킨 차세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다. OKEx는 OK Jumpstart 여러 규정에 대해 전반적인 혁신을 하고 유저들을 상대로 공개적인 의견조달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2019년이래, 거래소를 위주로 하는 IEO모델이 인기를 끌면서 퍼블릭 체인 위주의 ICO모델을 대체했다. 공개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IEO프로젝트의 수는 600% 증가해 123개에 달했으며 IEO 개장 가격은 발행 가격보다 2~20배 상승했으며 IEO프로젝트의 평균 토큰 판매시간은 5.5일로 ICO의 97.2일보다 짧다. ICO모델과 비교해보았을 때, IEO는 토큰 발행 주기가 짧고 투자회수율이 높으며 투자 리스크가 적어 수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IEO모델은 OKEx, Binance, Huobi 등 메인 거래소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8월까지 OKEx는 6개 프로젝트를 선보였고, Binance는 7개 프로젝트를 선보였으며 Huobi Prim과 Fast track은 10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ICO Analytics이 2019년 8월 16일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OKEx와 Binance의 IEO프로젝트의 평균 투자회수율은 상대적으로 가장 높은 편이였다.

Pledgecamp(PLG)의 공식 사이트에 게시된 바로 고문단은 Randi Zuckerberg(마크 저커버그의 누나) 및 사우디 황실 구성원 Prince Abdullah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Pledgecamp팀은 Kickstarter에서 수백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해 이 플랫폼 상위 1%의 클라우드 펀딩 전문가로 거듭났다. 고문단, 자금 능력 등 모든 측면에서 Pledgecamp(PLG)는 IEO프로젝트 중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볼 수 있다. 

OKEx는 프로젝트의 질이나 팀의 규모, IEO 프로젝트의 개상 시세로 볼 때, OK Jumpstart는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음이 분명하다며 이 모든 것은 OKEx가 시종일관 프로젝트의 질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제도적인 혁신을 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OK Jumpstart는 6기까지의 발전을 거듭하면서 여러 개 양질의 프로젝트를 선보였으며 리스크에 대해 심사를 철저히 해 IEO 투자자들의 투자 안전성을 보장했다. 1기 프로젝트인 블록(BLOC)은 개장과 동시에 16배나 상승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4기 프로젝트인 WIREX는 130여개의 국가 및 지역의 200만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FCA에서 발급한 라이선스를 획득해 업계 내에 유일하게 FCA와 PCI DSS 이중감독관리를 받는 슈퍼 프로젝트로 거듭났다. 또한 6기 프로젝트인 EC는 개장과 동시에 2배로 상승하고 그 후 한 주 동안의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였으며 최고가 0.007달러를 기록해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트랜드로 발전하고 큰 등락이 없는 우수한 프로젝트로 거듭나 IEO프로젝트는 등락폭이 크다는 고유한 문제점을 타개했다. OKEx는 이로 미루어볼 때, 여러 IEO 플랫폼에서도 OK Jumpstart는 상위권에 포함될 수 있는 양질의 프로젝트가 분명하다고 밝혔다.

OKEx 개요

OKEx는 전 세계 최고의 비트코인 거래소이다. 은행 레벨의 SSL암호화 및 콜드 스토리지 등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안정적인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BCH △퀀텀 △Ripple △NEO △EOS △HSR 등 디지털자산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ok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