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넷사,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 지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 김영광과 진기주의 달콤한 로맨스가 어우러진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전격 지원

2019-05-14 09:36 출처: 시세이도 매스티지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4일 --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불의의 사고로 안면인식장애를 겪게 되어 사람을 알아볼 수 없게 된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그를 속이다가 사랑에 빠진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그린 줄거리이다.

아넷사는 극중에서 이중생활을 시작한 여주인공 정갈희(진기주 분)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사용하여 언제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아넷사는 여주인공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강렬한 햇빛 아래에서도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뷰티케어까지 가능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의 제품 컨셉과 잘 맞아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넷사가 제작지원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제품 정보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SPF50+, PA++++/60ml, 3만6000원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