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포스코휴먼스,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 원 전달

2026-01-23 09:46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포스코휴먼스가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에 광양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광양--(뉴스와이어)--포스코휴먼스(대표이사 박승대)는 지난 22일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에 광양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포스코휴먼스 박승대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금이 지역 장애인 복지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고용 확대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관장은 “복지관은 발달장애인 직업훈련생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직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취업을 위해 적극적인 교육과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장애인 구직 훈련에 힘쓰며 포스코휴먼스와 같은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연계와 지속 가능한 고용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포스코휴먼스는 장애인 자립형 사업환경을 구현하는 국내 1호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 장애인 고용 확대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소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동에 자리한 사회복지기관으로,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광양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2020년 6월 1일부터 개관을 준비해 각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광양시의 모든 장애인을 대상으로 복지증진과 재활자립을 위해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실시하고, 비장애인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사업과 조사, 연구를 주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