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시드니가 선보이는 공연·전시·미식이 완성하는 프리미엄 여행 소개

한다 오페라 온 시드니 하버, 40주년 기념 무대 ‘오페라의 유령’

2025-11-14 08:00 출처: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호주 시드니의 대표 문화 축제 ‘한다 오페라 온 시드니 하버(Handa Opera on Sydney Harbour)’가 2026년 40주년을 맞아 한층 웅장한 무대로 돌아온다

서울--(뉴스와이어)--2026년 호주 시드니의 대표 문화 축제 ‘한다 오페라 온 시드니 하버(Handa Opera on Sydney Harbour)’가 40주년을 맞아 한층 더 웅장한 무대로 돌아온다. 올해는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명작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이 시드니 하버를 배경으로 한 야외무대에서 새롭게 재탄생한다. 환상적인 무대 연출과 라이브 오케스트라,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쇼, 그리고 시드니의 미식 문화를 담은 팝업 다이닝까지 더해져 관객들은 모든 순간이 하나의 예술적 경험으로 이어지는 압도적 공연을 만나게 된다.

공연의 감동은 도시 곳곳에서 이어진다. 시드니 로열 보타닉 가든(Royal Botanic Garden Sydney)은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리지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시드니 최고의 조망지로, 여행자들이 가장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힐링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예술적 영감을 더욱 깊이 느끼고 싶다면 시드니 현대 미술관(Museum of Contemporary Art Australia, MCA)을 추천한다. 시드니 하버 바로 앞에 자리한 이 미술관은 호주와 세계 각국의 동시대 예술 작품을 폭넓게 소개하며, 건축물 자체가 현대 건축의 미학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새롭게 구성된 다이닝 공간 ‘캔버스(Canvas)’에서는 아름다운 하버 전망과 셰프 특선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예술과 미식이 공존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시드니의 문화적 감동은 미식과 럭셔리 숙박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공연과 전시로 가득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완벽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과 프리미엄 호텔들이 도심 곳곳에서 여행의 품격을 높여준다.

한다 오페라를 비롯한 공연·전시, 미식, 프리미엄 숙박 등 시드니의 주요 문화·예술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가 궁금하다면 다음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드니의 공연 및 전시

Handa Opera on Sydney Harbour(한다 오페라 온 시드니 하버)

- 2026년 3월 27일 ~ 5월 3일

- 매일 저녁 7:30 공연

Museum of Contemporary Art Australia(MCA, 시드니 현대 미술관)

- 예술과 도시의 경계를 허무는 시드니 현대 미술관은 시드니 하버를 마주한 최고의 입지에서 호주 및 전 세계 동시대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감각적 영감을 제공한다.

시드니의 미식

Quay(키 레스토랑, 더 록스 지역)

- 세계적인 셰프 피터 길모어(Peter Gilmore)가 이끄는 모던 오스트레일리안 레스토랑. 시드니 하버를 내려다보는 파노라마 전망과 독창적인 테이스팅 메뉴로 세계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Bennelong(베넬롱 레스토랑, 오페라하우스 내부)

-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라는 상징적 공간 속에서 호주 고유의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술적 건축미와 뛰어난 요리, 전망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특별한 밤을 완성하는 숙소

Capella Sydney(카펠라 시드니)

- 1900년대 초 교육부 건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럭셔리 호텔로, 고전적 우아함과 세련된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오페라하우스와 인접한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Park Hyatt Sydney(파크 하얏트 시드니)

- 시드니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호텔. 세계적인 서비스와 프라이버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Crown Towers Sydney(크라운 타워 시드니)

- 바랑가루(Barangaroo)를 대표하는 럭셔리 랜드마크로, 최신식 설비를 갖춘 호텔. 트렌디하고 독립적인 여행자에게 어울리는 개성 있는 럭셔리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소개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Destination NSW)은 뉴사우스웨일즈(NSW) 주정부 내에서 방문경제(Visitor Economy)를 대표하고 주도하는 기관으로, 주정부 차원의 통합적 접근을 통해 방문경제 성장 전략을 이끌고 있다.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은 정부 및 업계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NSW Visitor Economy Strategy 2030’의 실행을 주도하며, 전략적 연구와 정책 개발, 이해관계자 협력, 상업적 파트너십, 관광 및 이벤트 투자, 비즈니스 지원, 마케팅 활동을 통해 NSW 전역의 관광 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Destination NSW는 국제 및 국내 회의, 인센티브 여행, 기업 행사, 전시회를 유치하기 위해 설립된 비즈니스 이벤트 전담 기관인 Business Events Sydney(BESydney)의 주요 투자 기관으로, NSW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