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머클, 에어십과 파트너십 체결해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용 모바일 로열티 가속기 솔루션 개발

새로운 전략적 제휴로 마케터의 모바일 우선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활성화 지원

2025-11-06 14:20 출처: Airship

콜롬비아, 메릴랜드--(뉴스와이어)--덴쓰(dentsu)의 선도적인 고객 경험 혁신 컨설팅 기업인 머클(Merkle)이 에어십(Airship) 및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Salesforce Marketing Cloud)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해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연결된 고객 로열티 경험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로열티 관리를 위해 세일즈포스를 활용하는 브랜드 마케터와 제품 관리자들은 에어십을 통해 고객의 모바일 시그널을 행동, 로열티, 가치로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모바일 우선 로열티 프레임워크는 각 플랫폼의 장점을 결합한다.

·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의 로열티 매니지먼트(Loyalty Management)는 모든 접점에서 로열티를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기반을 제공한다.

· 에어십은 모바일 우선 고객 경험을 지원하며, 메시징, 앱, 웹 경험 전반에 걸쳐 개인화된 실시간 상호 작용을 제공해 로열티를 가속한다.

· 머클은 전략, 데이터, 오케스트레이션을 연결하여 로열티를 살아있고 반응하는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모바일 우선 고객 여정을 설계하고 활성화한다.

데이비드 노박(David Novak) 머클 CRM 글로벌 책임자는 “모바일 우선 로열티 접근 방식은 끊임없이 이동하는 현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시그널 기반 경험을 창출하려는 마케터들에게 필수 요소가 됐다”며 “세일즈포스 로열티 매니지먼트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최고의 고객 참여를 제공하며, 이제 에어십의 모바일 전문성과 연결성을 통해 우리 고객사들은 그 역량을 모바일로 확장해 고객의 손안에서 실시간 가치 교환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노박 책임자는 “이 두 뛰어난 제공업체를 머클의 선도적인 데이터 및 ID 스파인(identity spine), 그리고 고객사의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관련성 높고 매력적인 모바일 로열티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통합을 통해 머클은 고객사를 위해 앱, 웹, 월렛, 푸시, RCS, 매장 내 경험에 처음부터 최적화된 모바일 중심 로열티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세일즈포스와 연계된 여정, 에어십의 통합 월렛, 채널 간 메시징 및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와의 실시간 양방향 통합을 포함한 경험, 시그널 기반 캠페인 템플릿 등을 통해 더 빠른 시장 출시를 지원한다.

브렛 케인(Brett Caine) 에어십 최고경영자는 “오늘날의 고객들은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개인화된 편의성을 제공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브랜드와 더 깊이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게 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기대한다. 그래서 손, 주머니, 지갑 속에서 항상 켜져 있고 준비된 상태로 있는 것이 필수이며, 에어십만큼 이런 일을 잘하는 곳은 없다”고 말했다. 케인 최고경영자는 이어 “머클의 고객 전략 전문성, 세일즈포스의 연결된 데이터 및 로열티 역량, 그리고 에어십의 입증된 모바일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로열티 프로그램이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재정의하고 있다”며 “우리는 함께 브랜드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측정 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개인화된 실시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데이비드 애들러(David Adler) 세일즈포스 로열티 매니지먼트 부문 제품관리 이사는 “통합된 모바일 경험은 고객사들의 주요 요구 사항이 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쇼핑, 소셜 커머스, 커뮤니티 참여를 위해 모바일을 사용하는 회원을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게 해주며, 사용하기 쉽고 부가 가치가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에 매우 중요하다”며 “모바일을 위한 하나의 플랫폼이 아니라 iOS와 안드로이드라는 두 가지 별개의 기술에 연결해야 하는 차이점과 오버헤드로 인해 모바일 로열티 경험을 설정, 유지, 발전시키는 것은 금방 복잡하고 집중적인 작업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들러 이사는 “에어십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와 마케터는 고급 모바일 월렛 통합과 최고 수준의 로열티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여러 코드 베이스를 유지 관리하거나, 에코시스템 업데이트를 관리하거나, 여러 클라우드 환경 설정과 관련된 비용 등을 관리할 필요가 없다”며 “머클은 세일즈포스 로열티 매니지먼트 기능에 대한 깊은 지식과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 패키지 구축 및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기술과 이를 사용하는 마케터를 회원들과 연결하는 통합적인 스토리와 경험을 창출한다”고 덧붙였다.

머클의 프로모션 및 로열티 역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클 소개

머클(Merkle)은 덴쓰 산하 기업으로, 경험 경제를 주도한다. 35년 이상 머클은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접근 방식의 중심에 사람을 두었다. 데이터 과학 및 비즈니스 성과 분야의 유산을 보유한 세계 유일의 컨설팅 기업으로서 머클은 성장, 참여, 로열티를 주도하는 총체적인 엔드투엔드 경험을 제공한다. 머클의 전문성은 디지털 혁신 및 상거래, 경험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기술 통합,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과학, CRM 및 로열티, 고객 데이터 관리와 같은 범주에서 최고의 업계 분석 기업들로부터 ‘리더(Leader)’로 인정받았다. 1만6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머클은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아시아 태평양(APAC) 전역 30개국 이상에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merk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십 소개

에어십(Airship)은 알래스카 항공(Alaska Airlines), BBC, 홈디포(The Home Depot)와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로부터 신뢰를 받으며 모바일 우선 교차 채널 고객 경험으로 수익 성장과 고객 로열티를 주도한다.

에어십의 모바일 우선 고객 경험 플랫폼은 마케팅, 제품, 성장 팀이 앱, 웹사이트, 이메일, SMS, 모바일 지갑 등에서 초개인화된 경험을 쉽게 생성, 테스트,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어십의 모듈식 AI 에이전트 네트워크는 팀이 지속해서 고객 데이터를 보강하고 신속하게 실험을 시작해 모든 상호 작용과 전체 엔드투엔드 고객 여정을 자신 있게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브랜드가 반복 가능한 전환, 더 높은 평생 가치, 지속적인 수익 성장을 주도하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www.airship.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