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전립선암 환자가 직접 쓴 ‘진짜’ 투병기, 최동식 작가 신작 ‘전립선암 로봇수술 생생 체험기’ 교보문고 POD 부문 월간 베스트 선정

2025-11-06 15:00 출처: 페스트북

전립선암 환자가 직접 쓴 ‘진짜’ 투병기인 최동식 작가 신작 ‘전립선암 로봇수술 생생 체험기’가 교보문고 POD 부문 월간 베스트로 선정됐다

안양--(뉴스와이어)--최동식 작가의 신작 ‘전립선암 로봇수술 생생 체험기: 전립선암 환자가 직접 말하는 진단과 로봇수술의 현실’이 교보문고 POD의 기술/공학 부문 월간 베스트에 선정됐다. 이 책은 전립선암 진단부터 로봇 수술, 퇴원 후 회복 과정까지 환자가 직접 겪은 모든 순간을 기록한 ‘수술 실화 르포’다.

갑작스러운 전립선암 진단을 받고 치료 과정에서 로봇 수술을 체험하게 됐던 작가는 “단순히 병에 대한 정보가 아닌 병을 마주했을 때 느꼈던 아픔과 두려움, 그리고 희망을 찾으려는 솔직한 마음을 담았다”며 “이 책이 비슷한 상황에 놓인 분들과 그 가족들에게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집필 의도를 전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전립선암 로봇수술 생생 체험기’는 단순한 수술기가 아닌 병을 마주하고 회복할 용기를 전하는 치유의 기록이라면서 병을 마주한 이들에게 가장 절실한 것은 먼저 지나온 이의 기록이며, 이 책이 외롭고 불안한 길 위의 작은 등불이 돼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투병 과정의 현장감과 감정이 생생하게 전달된다며, 수술 당사자가 아니면 알 수 없는 실제적인 어려움이 가감 없이 표현돼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이었다고 감상평을 남겼다.

최동식 작가의 신작 ‘전립선암 로봇수술 생생 체험기’는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2025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