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토팜, 세탁세제·키즈 세정 라인 강화하며 브랜드 확장 전략 가속화

‘심하루·사야’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 전격 발탁… ‘하루의 하루를 위한’ 감성 캠페인 전개
10일부터 공식몰 프로모션 진행… 티니핑 에디션 한정판 출시로 키즈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2025-11-03 14:00 출처: 네오팜 (코스닥 092730)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 심하루

대전--(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11월을 맞아 따뜻한 감성 캠페인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토팜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탁세제·섬유유연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확대하고, 키즈 세정 카테고리 라인을 강화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아토팜은 KBS2 TV 인기 육아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심하루와 엄마 사야를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하루를 위한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국민 아기’로 급부상한 심하루는 특유의 눈웃음과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토팜은 하루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엄마 사야와 함께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모델 발탁을 넘어 아이의 하루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하는 아토팜의 진정성을 담고 있다.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제품군의 감성적 가치를 강화하고, 아기 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아토팜은 오는 11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아토팜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탁세제·섬유유연제 트라이얼 키트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25년간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연구해 온 아토팜이 자신 있게 선보인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많은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아토팜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SAMG엔터의 인기 콘텐츠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한정판 제품은 △아토팜 키즈 스칼프 딥 클린 샴푸 △아토팜 키즈 실키 헤어 컨디셔너 △아토팜 키즈 소프트 포밍 바디 워시로 구성돼 있으며, ‘아토팜샵’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하츄핑 키링 물병을 증정하며, 최대 31%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아토팜은 티니핑의 높은 인지도와 팬층을 기반으로 유튜브 및 숏폼 중심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확산해 키즈 라인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아토팜은 ‘국민 아기’ 심하루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아토팜이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이 어우러진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공감을 높여 나가겠다며, 또한 티니핑 한정판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키즈 라인업 전반의 마케팅 확대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토팜은 앞으로도 아이와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정서적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