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오천시장 노래자랑, 지역 대표축제로 자리잡다

2025-10-14 10:44 출처: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제2회 오천시장 노래자랑’이 1000여명이 넘는 포항시민들의 엄청난 열기 속에 성황리 개최됐다

포항--(뉴스와이어)--포항 오천시장의 ‘제2회 오천시장 노래자랑’이 지역민들의 전폭적인 호응 속에 개최됐다.

10월 11일(토) 개최된 오천시장 노래자랑은 포항 전역에서 지원자가 폭주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이날 최종 13팀이 본선에 참가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기성 가수를 능가하는 노래 솜씨로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행사에는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에 1000여 명이 넘는 포항시민들이 참석해 격정적인 응원과 신나는 호응으로 오천의 밤을 밝혔다. 특히 미스터트롯2 톱7에 오른 박성온 군이 초청가수로 신나는 무대를 장식해 방문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상인들은 오천시장 맛집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노래자랑에 방문한 고객들은 신나고 감미로운 노래와 맛있는 오천시장 먹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오천시장은 점포 100여 개의 작은 시장이지만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살거리와 더불어 행사마다 엄청난 관객을 끌어들여 명실상부 포항 남구 대표시장으로 부각했다. 지난 9월 실시한 오천시장 야시장에 이어 이날 오천시장 노래자랑에도 수용 한도를 넘어서는 대규모 고객들을 불러 모아 오천시장 이벤트는 꼭 방문해야 하는 지역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게 됐다.

태풍 힌남노의 피해를 극복하고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발전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오천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의 본보기로 부각되고 있다.

김정하 오천시장 상인회장은 “앞으로 제3회, 제4회 계속해서 오천시장 노래자랑을 개최해 지역 대표축제로 역할을 다하겠다. 그리고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오천시장의 싸고 질 좋은 상품과 맛집을 알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