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 PTZ 뷸렛 IP카메라(모델명: FW7904-PXM)
서울--(뉴스와이어)--세연테크는 Motorized 뷸렛 카메라에 Pan-Tilt 기능을 추가한 보급형 PTZ 뷸렛 IP카메라를 출시했다.
보급형 PTZ 뷸렛 IP카메라는 뷸렛 카메라 설치 후 방향을 원격에서 손쉽게 조정이 가능하도록 기본적인 목적에 충실하게 개발된 제품이다. Step Motor를 이용한 정밀 제어 기술을 적용해 Pan은 0도에서 320도까지, Tilt는 +45도에서 -45도까지 동작하며 각각 초당 20도와 10도의 속도로 움직인다. 유연한 Pan-Tilt-Zoom 기능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감시를 가능하게 하며, 옵션으로 전자식 이미지 안정화(EIS)를 지원해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야간 촬영 성능도 강화해 3W급 Power IR LED 4개를 탑재,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카메라 크기는 브라켓 포함 166x79x260mm로 타사 제품에 비해 30% 이상 작아 설치공간 부담을 줄였다. Quadruple 스트리밍을 제공하며, 5~50mm 렌즈를 장착한 5M 해상도 모델로 기본 출시한다. 2M 해상도도 지원 가능하고 2.7~13.5mm 렌즈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AHD/TVI/CVI/CVBS 포트를 포함해 1xDI/DO, 양방향 음성 포트, UART 등 다양한 입출력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ONVIF Profile S/T및 국가보안인증도 지원 예정이다. 현재 국가보안인증 공식 시험 중이며, 마무리 후 고객 필요시 탑재 모델 인증서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MicroSD 인터페이스는 옵션으로 지원한다.
현재 시생산을 완료해 테스트 필요 고객을 모집 중이며, 10월 말까지 형식 승인 인증 등 절차 및 양산준비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제품에는 이미 세연테크 타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AI/VA기능인 침입탐지, 라인 크로싱, 탬퍼링, 얼굴 검출, 사람 카운트, 자동차 번호판 검지 등 기능이 지원되며, OPEN AI SDK를 이용해 고객 스스로 원하는 AI 기능을 개발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아파트 단지, 사무실 복도, 시설물 관리 등 실내 환경에서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편해 감시 카메라 시장에서 실용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세연테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IP CCTV 전문 기업으로 1997년부터 꾸준히 제품을 개발 공급해왔다. 지금까지 국내외 다양한 제조사에 카메라 모듈과 완제품을 제공하며, 기술적 자립도 기반으로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왔고, FlexWATCH® 브랜드와 자체 미들웨어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개방형 AI SDK를 선보여 고객과 개발자가 각자의 환경에 맞는 AI 카메라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문의는 유선 전화 또는 이메일(sales@seyeon.co.kr)로 연락하면 된다.
세연테크 소개
세연테크는 20여 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갖춘 IP카메라 감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FlexWATCH’는 한국 서울에 위치한 세연테크 브랜드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기술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세연테크는 IP 모듈, IP카메라 완제품, 젯슨 캐리어보드 & AI Bridge, 영상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해 20여 년간 쌓은 노하우로 국내외 수십여 개 제조업체, 또는 시스템 통합 업체와 교류하며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