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화성시문화관광재단, 2025 하반기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

창극 ‘살로메’·뮤지컬 콘서트 ‘반석산 피크닉’ 등 조기 매진
7월 10일까지 조기 예매 30% 할인… 다자녀 가정은 50% 할인

2025-07-03 15:03 출처: 화성시문화관광재단

화성시문화관광재단 하반기 시즌공연 포스터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은 2025년 하반기 기획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 진행된 통합 티켓 오픈에서는 시즌 전체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 첫 예매가 이뤄졌으며, 많은 관객이 몰려 예매처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출발했다.

특히 오는 10월 15일과 16일 공연되는 창극 ‘살로메’는 동일 장르 내 일일 예매 1위를 차지했으며, 9월 13일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주민진이 함께하는 ‘반석산 피크닉’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 콘서트 부문에서 상위권을 선점했다. 이 외에도 뮤지컬 ‘다시, 봄’, 발레 ‘호두까기 인형’, 렉처콘서트 PARTⅡ 시리즈 등이 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판매율과 인기를 입증했다.

2025년 하반기 공연은 총 18개 공연으로 구성돼 있으며, 클래식, 뮤지컬, 대중음악, 전통예술 등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공연들이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고, SNS와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은 7월 10일까지 조기 예매 기간으로,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화성특례시에 거주하는 다자녀 가정은 50%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폭넓은 문화 향유가 가능하다. 공연 및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아트홀 홈페이지(https://art.hcf.or.kr)

·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hscity.go.kr)

· NOL 티켓(https://nol.interpark.com/ticket)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소개

화성시문화관광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