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메리케이, 3년 연속 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 판매 브랜드 1위 선정

2025-06-24 16:10 출처: Mary Kay Inc.

댈러스--(뉴스와이어)--좋은 일이 세 번 연속으로. 상징적인 뷰티 브랜드이자 글로벌 기업인 메리 케이(Mary Kay Inc.)가 3년 연속으로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의해 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 판매 1위 브랜드(#1 Direct Selling Brand of Skin Care and Color Cosmetics in the World)[1] 로 선정됐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100개국 이상에서 50년 이상 시장 조사를 수행해 온 세계 최고의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분석 및 소비자 통찰력 제공업체이다.

메리 케이의 최고경영자 라이언 로저스(Ryan Rogers)는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의해 3년 연속으로 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판매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메리케이에게 엄청난 업적”이라며 “이러한 이정표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 및 뷰티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수년간의 연구 개발 및 마케팅 노력을 반영한다. 무엇보다도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성공을 주도하고 있는 독립 뷰티 컨설턴트들의 혁신적인 힘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인정 외에도 메리케이는 다음과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 라틴 아메리카의 얼굴 메이크업 브랜드 1위*

· 라틴 아메리카의 립 제품 브랜드 1위*

· 멕시코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1위*

· 멕시코의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브랜드 1위*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리서치 디렉터인 사라 봄프리(Sarah Boumphrey)는 “이 상은 당사가 추적하는 산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뷰티와 직접 판매도 예외가 아니다”라며 “수상 업체는 독립적인 연구, 글로벌 시장 분석, 심층적인 카테고리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엄격하고 데이터 기반의 평가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유로모니터는 메리케이와 같은 선도적인 기업과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러한 성과는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성과와 품질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전 세계 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하고 수백만 명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를 보유한 메리케이는 힘을 실어주고 성과를 내는 뷰티의 표준을 지속적으로 설정하고 있다. 팬들이 선호하는 여러 제품이 메리케이의 1위 지위에 기여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상징적인 타임와이즈(TimeWise®) 스킨케어 라인, 피부과 의사의 검증을 받은 클리니컬 솔루션스(Clinical Solutions®) 스킨케어 라인, 인플루언서와 유명인들이 사랑하는 메리케이(Mary Kay®) 오일프리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메리케이 얼티밋 마스카라(Mary Kay®), 메리케이 언리미티드(Mary Kay Unlimited®) 립글로스, 메리케이(Mary Kay®)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등이 있다.

메리 케이는 2024년에만 전 세계에서 65개의 뷰티 상을 수상했다. 메리케이는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최근 우먼스 웨어 데일리 뷰티(Women’s Wear Daily Beauty Inc.)에서 선정한 2024년 상위 100대 뷰티 기업(2024 Top 100 Beauty Companies)에서도 11위를 차지했다.

메리케이 제품은 최고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가 판매하며, 이들은 직접, www.MaryKay.com 에서 온라인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로모니터 어워드는 메리케이가 여성의 역량 강화, 삶의 변화, 천연자원 보호에 중점을 둔 사업 모델과 기업 사명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메리케이에 관한 팩트:

· 전 세계적으로 5분마다 메리케이(Mary Kay®) 오일프리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개가 판매된다.[2]

· 메리케이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의 제품, 기술 및 포장 디자인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약 150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3]

· 메리케이의 최첨단 리처드 R. 로저스(Richard R. Rogers, ‘R3’) 글로벌 제조/R&D 센터는 미국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루 최대 110만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 메리케이의 글로벌 R&D 팀은 62%가 여성이다.[4]

· 메리케이 글로벌 마케팅팀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81%가 여성이다.[5]

· 지난해 메리케이 사업을 시작한 영업팀 구성원은 30%가 35세 미만이다.[6]

메리케이 소개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쉬(Mary Kay Ash)는 1963년에 미국 텍사스에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피어났다. 60년이 넘게 메리케이(Mary Kay)는 교육, 멘토십,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 자신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것의 힘을 믿는다. 웹사이트: marykayglobal.com,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팔로우: X.

[1]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뷰티 및 퍼스널케어 2025년 에디션(Source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Beauty and Personal Care 2025 Edition), RSP 기준 가치 판매, 2024년 데이터

*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뷰티 및 퍼스널케어 2025년 에디션(Source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Beauty and Personal Care 2025 Edition), RSP 기준 가치 판매, 2024년 데이터

[2] 출처: 메리케이(Mary Kay Inc.), 2024년 12월 현재 지난 12개월 동안의 판매량 기준 데이터.

[3] 출처: 메리케이, 2025년 기준.

[4] 출처: 메리케이의 여성 대표성 및 리더십(Women Representation and Leadership at Mary Kay)(2025년 5월)

[5] 출처: 메리케이의 여성 대표성 및 리더십(Women Representation and Leadership at Mary Kay)(2025년 5월)

[6] 출처: 메리케이, 2024년 미국 데이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62300045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