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GS25,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 겨냥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 출시

2025-06-10 11:51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을 각 1500원에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GS25와 서울우유가 이번엔 ‘아이스크림’으로 만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88년 전통의 유제품 명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을 겨냥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지난 5월, GS25와 서울우유의 성공적인 디저트 빵 컬래버 출시를 바탕으로 이어진 올해 두 번째 만남이다.

앞서 GS25는 서울우유와 모찌롤, 크림빵 등 클래식한 빵을 서울우유만의 트렌디한 디저트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GS25는 서울우유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기획한 것이다.

GS25에서 오는 11일부터 순차 출시되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우유바 △딸기바 △초코바 총 3종의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세 가지 플레이버 모두 서울우유의 국산 원유와 생크림을 주원료로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서울우유 우유바’는 국산 원유 함량 62%로, 프리미엄 원유 아이스크림을 간편한 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GS25는 2023년부터 서울우유와 전략적 컬래버를 통해 다양한 히트상품을 출시해 왔다.

2023년에는 △서울우유 밀크모나카 △서울우유 초코우유파르페 △서울우유 딸기우유파르페 등 차별화 아이스크림을 3종을 출시, 그 해에만 190만 개의 판매량을 올리며 누적 매출 55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올해 5월 출시한 ‘서울우유 디저트 빵 5종’ 역시 출시 열흘 만에 누적 매출 12억원을 돌파하며 유통사와 식품사의 성공적인 컬래버 사례로 떠올랐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출시 2주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주용 GS리테일 음용식품팀 매니저는 “GS25는 서울우유와 컬래버해 고품질의 원유 맛을 그대로 살린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으로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GS25는 소비자 입맛을 공략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상품 개발로 GS25만의 특화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