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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틀리, AI 기반 광고 플랫폼에 ‘레딧’ 추가

통합을 통해 자동화된 워크플로와 크리에이티브 확장성을 갖춘 간소화된 레딧 광고 지원

2025-05-25 14:55 출처: Smartly

뉴욕--(뉴스와이어)--포레스터 웨이브: 크리에이티브 애드버타이징 테크놀로지스(The Forrester Wave™: Creative Advertising Technologies)에서 리더로 선정된 AI 기반 광고 기술 회사 스마틀리(Smartly)가 레딧(Reddit)을 자사의 통합 플랫폼에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브랜드들은 스마틀리의 업계 선도적 접근 방식을 대표하는 자동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 크로스채널 오케스트레이션을 그대로 활용하여 레딧 캠페인을 활성화, 관리 및 측정할 수 있다.

1억800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고유 사용자와 10만 개 이상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보유한 레딧은 구매 결정에 대한 온라인 멘션의 절반 이상이 발생하는 곳이다(브랜드워치(Brandwatch), 글로벌, 2023년 10월~2024년 3월). 플랫폼이 주력 쇼핑 솔루션인 다이내믹 프로덕트 애즈(Dynamic Product Ads)를 확장함에 따라 스마틀리는 광고주에게 레딧의 의도 기반 청중과 정확하고 민첩하게 소통하고 창의적인 관련성을 확보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레딧의 최고운영책임자 젠 웡(Jen Wong)은 “레딧 커뮤니티는 실제 대화와 자연스럽게 상업적인 공동의 관심사를 통해 번창한다. 이로 인해 레딧은 브랜드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쇼핑객과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하고 강력한 공간이 되었다”며 “스마틀리와의 통합을 통해 광고주는 이러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레딧에서 기존 쇼핑 의도에 맞춰 시기적절하고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레딧은 CTV, 소셜 미디어, 오픈 웹을 아우르는 스마틀리의 지원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함으로써 광고주가 오늘날 가장 영향력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통합은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를 단일 지능형 워크플로로 통합하여 복잡성을 명확성으로, 잠재력을 성과로 전환하려는 스마틀리의 사명에 있어 또 다른 단계를 의미한다.

스마틀리의 최고경영자 로라 데스먼드(Laura Desmond)는 “레딧을 스마틀리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브랜드가 대화에 어울리는 속도와 민첩성을 갖추고 적절한 순간에 적절한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여 레딧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우리의 목표는 메시지의 진정성, 브랜드 인지도, 성과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smartly.io/product/reddit

스마틀리 소개

스마틀리는 포레스터 웨이브: 크리에이티브 애드버타이징 테크놀로지스(The Forrester Wave™: Creative Advertising Technologies)에서 리더로 선정된 AI 기반 광고 기술 회사이다. 당사 플랫폼은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를 통합하여 지능적인 크리에이티브, 즉 채널 전반에서 원활하게 활성화되도록 최적화된 역동적인 데이터 기반의 이미지와 비디오 자산을 생성한다. 브랜드는 한 곳에서 고성능 캠페인을 관리, 최적화, 확장하여 광고 지출 수익률(ROAS) 5.5배, 매시간 42분 절약 등 PwC가 검증한 결과를 달성한다. 당사는 아마존(Amazon), 구글(Google), 메타(Meta), 핀터레스트(Pinterest), 레딧(Reddit), 스냅(Snap), 틱톡(TikTok) 등 주요 미디어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포춘 500(Fortune 500) 기업이 빠르고 대규모로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Smartly.io

레딧(Reddit, Inc.) 소개

레딧은 커뮤니티들이 모인 커뮤니티이다. 레딧은 공통의 관심사, 열정,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되었으며, 인터넷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진솔한 대화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레딧 사용자는 매일 자신이 가장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글을 올리고, 투표하고, 댓글을 남긴다. 10만 개 이상의 활성 커뮤니티와 약 1억800만 명의 일일 활성 방문자를 보유한 레딧은 인터넷에서 가장 큰 정보 소스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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