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멀티뱅크 그룹, 2025년 외환 트레이더 서밋에서 최고의 글로벌 ECN 브로커로 선정

2025-05-21 11:20 출처: MultiBank Group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두바이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규모의 금융 파생상품 기관 중 하나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Festival Arena)에서 개최된 2025년 외환 트레이더 서밋 2025(Forex Traders Summit 2025)에서 ‘최고의 글로벌 ECN 브로커(Best Global ECN Broker)’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을 수상했다.

이 서밋은 금융 기관, 핀테크 혁신 기업 및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트레이딩 및 온라인 중개 서비스 분야의 발전과 혁신을 선보이는 최고의 모임이다. 이번 수상은 전 세계 고객에게 초저지연, 광범위한 시장 접근성 및 원활한 연결성을 갖춘 고급 ECN 솔루션을 제공해 온 멀티뱅크 그룹의 실적을 강조한다.

멀티뱅크 그룹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나세르 타헤르(Naser Taher)는 “2025년 외환 트레이더 서밋에서 ‘최고의 글로벌 ECN 브로커’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이러한 영예는 기술적 우수성, 투명성, 신뢰성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헌신을 입증해 준다. 우리는 경쟁력 있는 가격, 신속한 주문 처리, 강력한 투자자 보호 장치를 제공하는 ECN 서비스의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멀티뱅크 그룹의 ECN 모델은 사용자를 1차 유동성 공급업체와 직접 연결하여 이해 상충을 없애고 거래 데스크의 개입 없는 실시간 실행을 보장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소매 및 기관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프라에 투자하고, 규제 범위를 확대하며, 새로운 혁신을 도입하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의 여정에서 또 다른 이정표를 세우게 된 이번 수상은 80개가 넘는 국제적 수상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면서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의 리더십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멀티뱅크 그룹 소개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멀티뱅크 그룹은 금융파생상품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광범위한 중개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100개국 이상에서 2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350억달러가 넘는 일일 거래량을 자랑한다. 혁신적인 트레이딩 솔루션, 엄격한 규제 준수,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멀티뱅크 그룹은 5개 대륙에 걸쳐 17개 이상의 주요 금융 기관의 규제를 받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랫폼은 외환, 금속, 주식, 원자재, 지수, 암호화폐 전반에 걸쳐 최대 500:1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거래 우수성과 규제 준수 부문에서 80개 이상의 국제 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뱅크 그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1974286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