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꿀맛나는세상,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후원 지속

따뜻한 제육볶음으로 전한 희망의 한 끼

2025-05-12 14:50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농업회사법인 꿀맛나는세상이 정성껏 만든 제육볶음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농업회사법인 꿀맛나는세상(대표 임경환)은 5월 12일 한국청소년연맹(총재 김현집)에서 운영하는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를 통해 변함없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꿀맛나는세상은 정성스럽게 만든 제육볶음 3kg 포장 23개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식사를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며, 몸과 마음이 모두 든든해지는 시간을 선물한 것이다.

꿀맛나는세상은 명절, 어린이날, 방학과 같은 특별한 시기를 비롯해 꾸준히 희망사과나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왔다. 이번 제육볶음 후원 역시 맛과 영양, 그리고 따뜻한 진심이 담긴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도 꿀맛나는세상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의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는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생활·교육 물품 지원, 그룹홈 자립청소년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청소년연맹은 샛별단,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한울회로 구성돼 있으며,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희망사과나무 사업 및 후원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운영본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청소년연맹 소개

한국청소년연맹(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단체다. 현재는 전국 17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