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글리오, 이탈리아--(뉴스와이어)--자피 그룹(ZAPI GROUP)이 전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4월 7일부터 13일까지 뮌헨에서 개최되는 바우마 2025(Bauma 2025)에서 차량 전동화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그룹은 건설 및 산업 차량 부문을 위한 고출력 온보드 DC/DC 컨버터, 인버터 및 배터리 충전기를 포함한 포괄적인 포트폴리오의 최신 혁신을 선보일 것이다.
DCC3: 보조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DC/DC 컨버터
바우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피 그룹은 견고하고 컴팩트한 DC/DC 컨버터인 DCC3를 시연할 예정이고 이 컨버터는 자피 그룹 자회사인 인모션(Inmotion)이 개발했다. 이 컨버터는 유연성을 위해 설계돼 광범위한 건설 응용 분야를 지원한다.
새로운 DCC3는 250V에서 900V까지의 입력 전압을 안정적이고 조정 가능한 12V 또는 24V 출력으로 변환해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산업, 상업 및 유틸리티 차량의 보조 시스템을 위해 최대 10kW의 전력을 공급한다. 새로운 컨버터 설계는 현재 프로토타이핑에 사용할 수 있으며 2025년 말에 연속 생산에 사용할 수 있다.
자피 그룹 충전 솔루션의 혁신
이 그룹은 또한 자피 그룹 회사인 델타-큐 테크놀로지스(Delta-Q Technologies) 및 지반(ZIVAN)이 개발한 건설 및 산업용 차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된 온보드 및 오프보드 충전 솔루션 제품군에 집중할 것이다. 주요 충전 기술은 다음과 같다:
· XV3300 및 CT3.3- 3.3kW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고속 충전 및 소형 3-인-1(3-in-1) 충전 시스템.
· SG9 충전기, 혹독한 환경을 위한 9kW 모듈식의 유연한 오프보드 충전기.
자피 그룹의 글로벌 영업 이사인 마테오 아르티올리(Matteo Artioli)는 “차량 전동화 분야에서 오랜 성공을 거둔 자피 그룹은 건설 및 산업 부문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생산적인 운영으로 이끌고 있다”라며 “우리는 OEM 고객과 파트너들을 위해 전동화를 보다 쉽게 접근가능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바우마 2025 참석자는 스탠드 A3.312에서 자피 그룹을 방문해 전동화 솔루션을 확인하고 건설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자피 팀과 이야기할 수 있다.
자피 그룹 소개
자피 그룹은 완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하기 위한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및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를 포함한 고도로 통합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순수 전기차로의 전환을 엔지니어링하고 있다. 자피 그룹은 턴키 시스템 통합, 자율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차량 관리를 위한 안전 및 자산 추적 등을 제공한다. 자피 그룹은 심층적인 시스템 경험, 선도적인 혁신, 고객 성공 추진에 대한 집념을 가진 글로벌 전동화 리더로서 자피 그룹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7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총 매출은 7억달러 이상이다. 더 알아보기: www.zapigroup.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03952563/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