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 전 세계 출시… 사랑받는 클래식이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해졌다

2025-02-07 14:35 출처: King

런던, 영국--(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유명한 캔디 크러쉬®(Candy Crush®) 프랜차이즈 이면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킹(King)이 6일(현지 시간) 전 세계 모바일 기기용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Candy Crush Solitaire™)를 출시한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솔리테어의 재미와 캔디 크러시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세계를 결합하여 클래식 카드 게임에 새로운 해석을 도입했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감각적이고 기발한 캔디 크러시 세계에 몰입하면서 트리픽스(TriPeaks) 솔리테어의 친숙한 게임 플레이와 도전적인 레벨,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및 맛있는 보상을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재미있고 정신적으로 자극적인 도전을 제공한다.

사랑받는 캐릭터들이 플레이어와 함께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달콤한 여정에 동참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캔디파이드(Candified) 엽서와 맛있는 보상을 수집하고, 퍼즐을 풀고, 카드를 쌓는다. 이 새로운 모바일 게임은 ‘홀드 슬롯(Hold Slot)’을 포함한 일련의 기능과 함께 출시되며, 플레이어는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카드를 따로 보관하거나 카드 형태로 재창조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캔디 컬러 폭탄(Candy Color Bomb) 부스터를 사용하여 까다로운 레벨을 정복할 수 있게 한다.

킹의 사장 조돌프 소메스타드(Tjodolf Sommestad)는 “솔리테어와 같은 유행을 타지 않는 카드 게임을 하고 상징적인 캔디 크러시 브랜드의 렌즈를 통해 재해석하게 되어 기쁘다”며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의 출시는 클래식 게임 플레이와 몰입감 있고 플레이어 중심적인 모바일 경험을 만드는 우리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려는 킹의 전략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낸다. 이 새로운 추가 사항은 캔디 크러시 프랜차이즈의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이 캔디 크러시 특유의 에너지로 좋아하는 게임에 연결하고 참여할 수 있는 신선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출시 이후 지금껏 서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모바일 게임인 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다(출처: Data.ai). 이 게임은 관련성을 유지하고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리더 중 하나로서의 자신의 위치를 재확인했다.

캔디 크러쉬 사가를 통해 캔디 크러쉬가 처음 전 세계 플레이어를 사로잡은 이 프랜차이즈는 1만8000개 이상의 레벨을 자랑하며 계속 진화하고 있으며, 이제 전 세계의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상징적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장르로 확장하고 있다.

2023년부터 킹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가족의 일원이 되었으며, 가장 최근의 솔리테어 게임에 대한 질문에 마이크로소프트 캐주얼 게임 총괄 매니저인 폴 젠슨(Paul Jensen)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카드 게임인 마이크로소프트 솔리테어는 마이크로소프트에 매우 특별하다. 우리는 킹의 널리 사랑받는 캔디 크러시 프랜차이즈에 새로 추가된 솔리테어에 대한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을 만드는 것을 보게 되어 너무 기쁘다. 이번 출시는 우리 기업들이 향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더 많은 선택과 혁신을 가져오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아마존 앱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Apple App Store),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삼성 갤럭시 스토어(Samsung Galaxy Store)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킹 소개

메이킹 더 월드 플레이플(Making the World Playful)이라는 사명을 가진 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캔디 크러시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게임 일부와 팜 히어로 사가(Farm Heroes Saga)와 같은 다른 모바일 게임 히트작을 제공한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선도적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킹 게임은 2억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플레이한다.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의 자회사인 킹은 스톡홀름, 말뫼, 런던, 바르셀로나, 베를린, 더블린, 샌프란시스코, 뉴욕, 로스앤젤레스 및 몰타에 킹스터스(Kingsters)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King.com에서 또는 링크드인, 인스타그램의 @lifeatking, 또는 엑스의 @king_games에서 킹을 팔로우하면 된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 소개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솔리테어의 재미와 캔디 크러시®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세계를 결합하여 클래식 카드 게임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다.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고, 카드를 쌓고, 솔리테어를 유쾌한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서 긴장을 풀고 도전할 수 있다.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아마존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 게임의 팬이든 편안한 탈출구를 찾고 있든 캔디 크러쉬 솔리테어는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재미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0056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