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일룸, 취향 따라 학습·휴식 공간 완성하는 학생방 시리즈 ‘뉴트’ 출시

일룸, 다양한 품목 및 옵션으로 구성된 모듈형 학생방 시리즈 ‘뉴트’ 선봬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 고려해 △올인원 △집중형 △오픈형 패키지 제안
뉴트 출시 기념 및 신학기 맞이 ‘드림’ 프로모션, 학생방 후기 이벤트 진행

2024-12-02 09:17 출처: 일룸

일룸 학생방 시리즈 ‘뉴트’ 올인원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아이만의 맞춤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학생방 가구 ‘뉴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은 학생방 가구 전문가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아이의 체형, 성장 과정, 학습 유형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적용한 학생방 가구를 선보이며 많은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일룸은 아이들이 가구에 본인만의 취향을 담은 소품을 매칭해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파악해 다양한 옵션 추가 및 레이아웃 변경이 가능한 학생방 시리즈인 뉴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뉴트는 아이의 취향 및 공간에 따라 인테리어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있으며, 일룸은 △올인원 △집중형 △오픈형 패키지를 제안한다. 뉴트의 △올인원은 방 안에서 학습·휴식·취미 등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로, 수납형 침대부터 책상·옷장·화장대 등 수납력이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됐다. △집중형은 ‘ㄱ’형 책상과 책장, 침대로 구성돼 아이들이 온전히 학습에 집중하고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오픈형은 창문의 개방감을 강조하고 싶은 공간에 제안하는 패키지로, 스크린형 책상·파티션 책장·침대 등을 배치해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뉴트는 책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며 학습하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됐다. 책상에는 멀티 학습에 최적화된 거치 패널을 레이어드해 책을 비롯한 노트북 및 패드 등을 올려둘 수 있으며, 책상장 상부와 하부 및 레이어드 패널 안쪽은 수납공간으로 확보해 용도에 맞는 자유로운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뉴트는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책상장 상부에 인출형 조명을 부착하면 더욱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틈새 수납장을 추가해 나만의 전시존 조성이 가능하다. 가구 색상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이트와 우드 컬러로 구성됐으며, 포인트 컬러로 마린 블루와 매트 쿨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어 아이 취향에 따른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일룸은 뉴트 시리즈 출시 및 2025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방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뉴트 책상세트 및 침대 프레임을 포함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뉴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학생방 시리즈인 링키플러스, 로이, 로이뮤트를 15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 포인트, 2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L포인트, SSG머니 중 적립 가능하다.

일룸은 ‘드림’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지인 추천 이벤트와 학생방 후기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뉴트 구매 고객이 지인에게 제품 추천 후 지인이 구매할 경우 추천인에게 2만원, 지인에게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학생방 구매 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또는 오늘의 집 플랫폼에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일룸은 1999년 국내 최초 학생방 시리즈를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학생방 가구 선도 브랜드로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체형과 학습 유형은 물론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까지 세심하게 연구하고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뉴트 시리즈와 함께 아이들이 학습부터 휴식, 취미 생활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